2024-04-25 01:40 (목)
클라우드포유, ‘K-Tech 실리콘밸리 2015참가’, 북미 클라우드 시장 진출 위한 첫발
상태바
클라우드포유, ‘K-Tech 실리콘밸리 2015참가’, 북미 클라우드 시장 진출 위한 첫발
  • 길민권
  • 승인 2015.12.02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loud4u(대표 김기현, 이하 클라우드포유)가 북미 클라우드 시장 진출을 위한 첫발을 내디뎠다.
 
클라우드포유는 11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열리는 ‘K-Tech 실리콘밸리 2015’ 수출 상담회에 참가한 국내 유일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기업이다. 행사 동안 클라우드포유는 유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기술협력 및 수출을 위한 협의를 진행하였고 전략적 기술 제유 등의 가시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었다고 밝혔다.
 
‘K-Tech 실리콘밸리 2015’는 유력 ITC 기업과 북미 글로벌, 유력 바이어와 1:1 수출 상담을 위한 수출상담회가 이루어지는 장으로 ICT 전 분야에 대한 수출상담, 제조 협력, 전략적 제휴가 이루어지는 행사다.
 
미국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40여 개 ICT 기업과 미국 현지 글로벌 유력 바이어 100여 개사가 참여해 장비 와 기기, IoT 플랫폼, SW솔루션에 대한 상담이 이루어졌다. 이번 2015년에는 SAP, Apple, VMware, IBM 등의 바이어를 비롯하여 투자가, 기술인력 등 약 1,000여 명이 함께하는 규모로 진행되었다.
 
클라우드포유는 이번 행사에서 SAP, VMware 그리고 LG 등의 다수의 글로벌 기업들과 긍정적인 클라우드기술 협력방안을 모색하였다. 또한 SAP 및 VC(Venture Capital)의 많은 관심을 받았으며 추후 지속적인 투자 방안을 협의하기로 하였다.
 
클라우드포유 김기현 대표는 “클라우드포유의 멀티 클라우드 관리 프레임워크는 북미 시장에서 매우긍정적”이라며 “이번 행사를 발판으로 내년 상반기부터 미국 시장에 진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