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5 (금)
인젠트,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수요기업 모집
상태바
인젠트,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수요기업 모집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16 15: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 52시간 근태관리와 문서중앙화 위한 솔루션들 제공

인젠트가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 공급기업으로 선정돼 수요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인젠트는 이번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의 재택근무 분야 공급 기업으로 선정돼 주 52시간 근태관리와 문서중앙화를 위한 솔루션들을 제공한다.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사업’은 코로나 19로 어려움을 겪는 중소-벤처기업이 비대면 서비스 및 업무 환경을 구축할 수 있도록 정부에서 기업당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선정된 수요 기업은 인젠트의 솔루션-서비스 비용의 90%까지 정부지원금을 받을 수 있어 비대면 서비스 도입에 드는 비용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다. K-비대면 바우처 플랫폼에서 ‘인젠트’를 검색한 후 원하는 솔루션-서비스를 선택해 상담을 요청하면 된다.

인젠트의 근태관리 솔루션 ‘SmartWork52’는 기업의 근무환경이 다변화되고 있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스마트오피스 및 재택근무 환경을 지원하는 솔루션으로 출-퇴근 및 연차관리, 협업, 커뮤니티, 보안기능을 제공한다.

문서중앙화 솔루션인 인젠트 XEDM(INZENT Document)은 다양한 업무 자료의 관리체계를 수립하고, 효과적인 공유 및 환경을 제공하며, 보안환경 제공을 통한 정보자료 유출 방지 및 부서이동, 퇴사자 발생 등에 의한 문서 유실을 방지한다.

인젠트 GESS4NAS는 기업 콘텐츠를 대상으로 하나의 NAS에 전체 솔루션이 탑재된 신개념 스토리지이다. 사용자 개인PC에 존재하는 기업 자산을 중앙화하고, 이를 바탕으로 협업 및 공유를 구현하는 제품이다.

인젠트 장인수 대표는 “이번 바우처 사업을 통해 각 기업 환경에 최적화된 문서중앙화 및 근태관리 솔루션을 비용부담 없이 구축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2021 대한민국 사이버위협•침해사고대응 인텔리전스 컨퍼런스 개최

K-CTI 2021, 국내 최고 권위의 정보보안 인텔리전스 정보 공유의 장

-날짜: 2021년 3월 9일(화) / 온라인 개최

-참석대상: 공공•기업 보안실무자 및 보안 분야 관계자

-교육이수: 보안교육 7시간 이수 가능(CISO/CPO/CISSP 등도 가능)

-사전등록: 클릭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