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6 17:45 (토)
플라이빗, 모바일 거래에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앱 출시
상태바
플라이빗, 모바일 거래에 최적화된 안드로이드 앱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2.10 16: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관적이고 편리한 유저 인터페이스 제공

플라이빗(Flybit)을 운영 중인 한국디지털거래소(대표 김석진, 이하 플라이빗)가 다양한 가상자산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모바일 거래에 최적화된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안드로이드 앱은 모바일 웹의 사용성을 개선했고, 사용자의 만족도를 높이고자 이용자 중심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모바일 거래 처리 속도 향상, 모바일 사용자 경험(UX) 및 사용자 환경(UI) 개선, 부가서비스 등 핵심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 환경을 직관적으로 구성했다.

먼저 메뉴를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카테고리 메뉴 구성을 단순화했다. 화면 하단에는 자산 총 보유현황을 나타내는 투자내역 메뉴가 있어 자산총액 및 투자 손익 현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토큰세일(Flybit WoW) 등 부가서비스로 구성된 플라이픽(FLY PICK) 메뉴를 제공해 다양한 투자상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플라이빗 관계자는 “사용자의 이용 패턴이 모바일 환경에 집중되는 만큼 거래 접근성과 편의성을 극대화시켜 서비스 만족도를 제고할 수 있도록 안드로이드 앱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혁신적인 서비스와 안정적인 모바일 환경을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플라이빗은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로서의 아이덴티티와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로고를 적용해 출시했으며, 구글 플레이스토어 내 앱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2월 10일부터 19일까지 10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