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6:55 (금)
강화 석모도 글램핑 ‘아로니움’, ‘집콕’에서 벗어나 특별한 휴식 공간 선사
상태바
강화 석모도 글램핑 ‘아로니움’, ‘집콕’에서 벗어나 특별한 휴식 공간 선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2.09 12: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 명절을 앞두고 오랜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으로 인해 지친 심신을 달래고자 여행을 떠나고자 하는 이들이 많다. 특히 해외여행이 어려워지면서 국내여행으로 눈을 돌리는 이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강화 석모도가 특별한 휴식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강화도에 속한 석모도는 섬 속의 섬으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다리만 건너면 갈 수 있는 곳이 되었다. 석모대교를 따라 가다 보면 백사장 길이가 1km인 민머루해변과 마애관음좌상이 있는 보문사, 석모도 자연휴양림, 미네랄 온천 등 가볼만한 곳이 많아 가족이나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방문하기 좋은 곳으로 알려져 있다.

석모도의 여러 관광지 중 하나인 ‘아로니움글램핑’은 무려 15,000여 평의 규모를 갖춘 대형 글램핑장으로, 지겨운 ‘집콕’ 생활에 지친 관광객들을 위해 특별한 휴식 공간을 선사하고 있다.

아로니움글램핑은 천혜의 자연 환경을 보유한 곳으로 다양한 부대 시설을 구비하고 있음은 물론, 다양한 타입의 룸과 편의시설까지 완비하고 있다. 무엇보다 청정 자연 환경 속에서 조용하고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 비대면 여행지로 많은 선택을 받고 있다.

이 곳은 각종 조리기구와 텐트, 가구, 음식 등 모든 장비가 준비되어 있어 고객이 직접 준비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다. 각각의 텐트가 넓은 간격으로 배치돼 있는 데다가 침대와 침구, 테이블, 의자, 세면도구 등 모든 물품을 갖추고 있고 거실 바닥 난방 시스템 및 냉난방 가전을 구비해 겨울철에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다.

더불어 아로니움글램핑은 레스토랑과 카페를 동시 운영 중이다. 글램핑 이용 시 BBQ 패키지 상품을 통해 이베리코, 와규, 대하 등 양질의 음식과 브런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직접 재배한 유기농 아로니아 요리를 맛볼 수 있다.

현재 아로니움글램핑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수시로 모든 시설을 꼼꼼히 소독하고 있는 것은 물론, 카페 및 레스토랑 수시 환기,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손 소독제 비치 등을 이행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넓은 잔디밭을 갖춘 아로니움글램핑은 각종 부대시설, 미니 스포츠 용품 대여 서비스 등을 동시 운영하고 있다”라며, “모든 이용 고객에게 유기농 인증 아로니아 1kg을 선물로 증정하고 있으며 직접 담근 아로니아청도 글램핑장 카페 내에서 구입 가능하니 많은 이용과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로니움글램핑은 인천 강화도에 위치해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이용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