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0:55 (목)
힐링쉴드, 무선 충전 가능한 '플렉시블 메탈 자석 플레이트' 출시
상태바
힐링쉴드, 무선 충전 가능한 '플렉시블 메탈 자석 플레이트'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2.05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힐링쉴드
사진제공=힐링쉴드

보호필름 전문 브랜드이자 스마트 주변기기 액세서리 전문 기업인 ㈜폰트리 힐링쉴드가 자석 거치대와 무선충전기를 원활히 사용할 수 있는 플렉시블 메탈 자석 플레이트를 출시했다.
 
힐링쉴드 프리패스 플렉시블 메탈 플레이트는 차량용 자석 거치대와 자석을 이용한 접착식 핸드폰 거치대 사용을 위해 핸드폰의 뒷면 또는 케이스에 부착되는 자석 플레이트로 거치대 구매 시 제공되는 일반 자석 플레이트와 달리 사무실 책상 위 하나쯤 가지고 있는 무선 충전기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이어 자석 플레이트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인 강한 자성으로 태블릿 거치도 가능하며 플렉시블 재질의 유연한 성질을 가지고 있어 시중의 두껍고 날카로운 자석 플레이트 사용 시 발생할 수 있는 손가락 베임 등의 사고 방지가 가능하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무선 충전기와 자석 거치대의 사용을 위해 핸드폰 케이스에 자석 플레이트를 부착한 후 케이스를 뺐다 꼈다 해야 하는 소비자의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여러 개를 구매해도 부담되지 않을 가격대로 구성해 판매 중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스페이스 그레이 색상의 원형 플레이트와 사각형 플레이트 2가지로 출시, 이전 힐링쉴드가 선보인 차량용 송풍구 마그네틱 거치대와도 호환이 가능해 자석 거치대와 무선충전기를 사용하기 위해 함께 구매하는 상품으로 인기가 높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현재 힐링쉴드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플렉시블 메탈 플레이트의 무선 충전기 테스트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50% 이상의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폰트리 힐링쉴드는 이노비즈와ISO 인증을 통해 기술력을 인증, 수출 유망 기업, 청년 친화 강소기업, 2020년 대한민국 최고 브랜드 대상 등 정부로부터 인정받은 알찬 중소기업으로 IT+자동차+생활가전 등의 35,000가지 이상의 국내 최다 보호필름 제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프라이버시 보안필름, 일반형 액정보호필름은 5~32인치까지 원하는 사이즈로 커스터마이징 제작이 가능해 관공서, 공장, 기기 제조업체 등에 고객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익금 일부를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하며 '바른 생각, 바른 나눔, 바른 기업'의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