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9 05:15 (월)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 v6.0 신규 출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 v6.0 신규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03 16:5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와플)'
펜타시큐리티 웹방화벽 'WAPPLES(와플)'

펜타시큐리티시스템은 자사의 웹방화벽 'WAPPLES(와플)' 6.0 버전을 출시하고 신규 장비 라인업을 다양화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신규 출시한 'WAPPLES 6.0'은 WIC(WAPPLES Intelligence Center)와 연동함으로써 최신 취약점들에 대한 탐지 룰을 자동으로 웹방화벽에 추가 반영한다. 이로써 보안성과 유지보수 편의성을 대폭 향상했다. 기존에는 룰 업데이트 등을 위해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야 했지만, 'WAPPLES 6.0'에서는 자체 개발한 지능형 논리분석 엔진과 머신러닝 기반 점검기능을 통해 언택트 환경에서도 높은 수준의 보안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고객 상황과 필요에 따라 웹 보안 시스템을 구성할 수 있도록 신규 하드웨어 라인업을 다변화했다. 자체 운영체제(OS) '펜타 OS3'를 탑재함으로써 탐지 속도를 개선하고 안정성을 높였다. 현재 'WAPPLES'은 조달 기준 13년 연속 시장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펜타시큐리티 CBO 김태균 전무는 "국내 최대 규모의 파트너 네트워크를 통해 현장의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함으로써 'WAPPLES'의 성능과 안정성 그리고 편의성을 모두 높였다"라며 "앞으로도 시장 1위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 만족 최대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