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15:10 (일)
베리타스 넷백업, 2021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데이터 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 ‘고객의 선택’ 선정
상태바
베리타스 넷백업, 2021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데이터 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 ‘고객의 선택’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2.01 16: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코리아(대표 조원영)는 금일 자사의 멀티 클라우드 환경 데이터 보호 솔루션인 넷백업 8.3이 2021년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데이터 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에서 고객의 선택(Customers’ Choice)‘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또한 베리타스는 지난 7월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 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 부문에서 가트너 애널리스트들로부터 15년 연속 업계 리더로 선정된 바 있다.

가트너는 데이터 센터 백업 및 복구 솔루션을 고급, 중·대형 환경을 위한 백업 기능을 제공하는 것으로 정의하고 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은 제품 또는 서비스를 구매, 도입, 사용해 본 경험이 있는 최종 소비자로 구성된 전문가들의 피드백과 평가를 기반으로 선정된다. 검증된 IT 소비자의 리뷰를 바탕으로 베리타스는 1월 17일 기준 지난 12개월 동안 5.0점 만점에 평균 4.8점이라는 소비자 평점을 기록했다.

디팍 모한(Deepak Mohan) 베리타스테크놀로지스 제품 조직 총괄 수석 부사장은 “까다로운 글로벌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베리타스는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세계적 수준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며 “넷백업이 2년 연속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 선정된 것은 이러한 베리타스의 노력을 인정받은 것이다”라고 말했다.

또한, “이번 선정으로 업계를 선도하는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베리타스의 약속을 다시 한번 되새기며, 올해도 기업 고객들이 끊임없이 변화하는 시장 환경을 위한 비즈니스를 지원하기 위해 노력을 이어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가트너 리포트에 따르면 “금융권 네트워크 관리자는 베리타스 넷백업을 통해 기업은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베리타스 넷백업은 백업을 필요로 하는 거의 모든 항목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며, VMWare와 결합돼 보다 즉각적인 데이터 복구 서비스를 제공한다”며 “베리타스를 통해 시스템 및 폴더 백업과 관련된 문제를 정확하게 해결할 수 있어 매우 만족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이 밖에 베리타스 솔루션을 사용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더 자세한 피드백은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웹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