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8:40 (금)
주니퍼 네트웍스, 앱스트라 인수 완료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앱스트라 인수 완료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1.28 20: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 네트웍스가 인텐트 기반 네트워킹 및 자동화된 서비스 품질 보호 전문업체 앱스트라(Apstra)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주니퍼는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프로바이더, 클라우드 프로바이더 데이터센터를 위한 뛰어난 사용자 경험 중심의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게 됐다.

앱스트라는 주니퍼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포트폴리오에 개방형 멀티벤더 아키텍처 기반의 네트워크 자동화를 추가한다. 주니퍼 데이터센터 네트워킹 포트폴리오는 2020년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네트워킹 부문 리더로 3년 연속 선정됐다.

주니퍼와 앱스트라의 결합은 차세대 데이터센터와 클라우드 네트워크를 위한 뛰어난 확장성의 검증된 개방형 프로그래머블 솔루션을 완성한다. 이를 통해 고객들에게 데이터센터 자동화와 AI 기반 운영 도입을 위한 가장 확실하고 빠른 방법을 제공한다.

앱스트라 팀은 주니퍼 데이터센터 사업부에 소속되며 앱스트라 CEO 겸 공동 설립자인 데이비스 쉐리턴(David Cheriton)이 주니퍼에 CDCS(Chief Data Center Scientist)로 합류한다.

주니퍼 네트웍스 마이크 부숑(Mike Bushong) 데이터센터 제품 관리 부문 VP는 “주니퍼는 데이터센터 운영 혁신을 위해 주력하고 있으며, 앱스트라 인수는 이를 위한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이다. 앱스트라의 인텐트 기반 네트워킹, 서비스 품질 보호 자동화, 패브릭 어슈어런스 기술은 주니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보완하고 더욱 강화할 것이다. 주니퍼는 앱스트라와의 결합으로 설계부터 구축(Day 0 & 1), 일상적인 운영과 어슈어런스(Day 2 이후)까지 지속적인 고객 가치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