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5 (금)
품질이 가장 중요한 모션베드, '마스슬립(MARS SLEEP)' 흥행 중
상태바
품질이 가장 중요한 모션베드, '마스슬립(MARS SLEEP)' 흥행 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1.29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이엔드 품질을 자랑하는 마스슬립 모션베드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으며, 흥행 중이다.

누구나 가전과 가구는 좋은 제품을 쓰려고 하는데, 모션베드는 가전과 가구가 합쳐진 제품으로 전기식으로 작동하는 침대이다. 그렇기 때문에 더더욱 잔 고장이 많아, 소비자는 품질이 우수한 제품을 사용하려 한다.

요즘은 과거와는 달리 휴식의 개념이 바뀌어 '홈이코노미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여가를 활동적인 시간으로 활력 있게 보내는 것이 아니라 집에서 온전히 각각의 취미 생활을 즐기며 활력을 충전하는 것이다. 주로 집안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며 내일을 준비한다.

리클라이너침대를 취급하는 브랜드가 많아지며 활발한 소비가 일어나게 되었다. 침대는 잠을 자는 공간뿐 아니라 하루의 피로를 풀어내는 복합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하여 그에 맞는 변화가 일어난 것이다. 따라서 모션베드나 전동침대 추천 글에도 여러 브랜드가 이름을 올린다.

최근, 국내 메모리폼매트리스 브랜드에서도 모션베드를 출시하여 이곳저곳 전동침대 추천 글에 이름을 올리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이 브랜드는 바로 ‘마스슬립(MARS SLEEP)’이다. 마스슬립은 100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1위 전동침대 모터 기술을 보유한 덴마크의 리낙사의 장비를 이용한다. 

우수한 퀄리티와 견고한 내구성을 갖추고 있으며 고장이 쉽게 나지 않아 사용자의 불편감을 해소한다. 또한, 수면 활동을 돕는 저소음 시스템으로 전동침대의 기본적인 기능을 충실히 이행하며 PVC-free 제품으로 에너지 절약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더불어 리모컨과 함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의 애플리케이션으로도 각도를 편리하게 조절할 수 있다.

한편, 침대 프레임은 독일의 퓨어브릭으로 기능성 신소재를 이용하였다. 내구성이 뛰어나고 오염물질이 닿았을 때 물티슈로 수습이 될 정도로 간편하다. 또한, 미생물 번식을 막아주고 마모 테스트를 무려 10만 번 이상 통과하여 스크래치에 강하다. 내구성뿐 아니라 그레이, 블루와 그린 등 세 가지 색상으로 세련된 인테리어 구성을 할 수 있다.

수면 시간엔 편안한 수면을 보장하면서도 이외 휴식 시간에는 TV 시청이나 게임, 독서 등 여러 가지 여가 활동을 즐기는 데 최적의 조건으로 출시된 마스슬립의 모션베드는 전동침대 추천 글이 많아지고 소비자의 관심이 늘어가며,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어 추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