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9 09:30 (화)
시큐리온-엑소스피어랩스, ‘비대면업무환경보안지원센터’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시큐리온-엑소스피어랩스, ‘비대면업무환경보안지원센터’ 홈페이지 오픈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1.20 17: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홈페이지 오픈 프로모션, 3개월간 모바일-PC통합 보안 패키지 무료 제공

시큐리온과 엑소스피어랩스가 ‘비대면 업무환경 보안지원센터(이하 센터)’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양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해 비대면 업무환경 도입이 시대적 요구가 된 상황에서 기존의 보안 솔루션으로는 커버되지 않는 보안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센터를 설립했다”며 “원격근무, 재택근무 등을 도입하고자 하는 기업들이 새로운 업무환경 속에서도 소중한 정보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국내 보안 개발사가 힘을 합쳐 관련 정보와 상담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상담은 시큐리온과 엑소스피어랩스가 각각 모바일-IoT 보안과 PC보안 분야를 맡아 진행할 계획이다.

시큐리온의 모바일 안티바이러스 ‘OnAV’와 엑소스피어랩스의 PC 안티바이러스 ‘엑소스피어’를 통합한 보안 패키지 상품도 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각각의 솔루션을 개별적으로 도입할 때 보다 약 50% 저렴한 월 4500원(PC-모바일 1세트 기준)에 제공한다. 고객사의 PC가 랜섬웨어에 감염될 경우 복구 비용을 지원하는 ‘피해보상 서비스’도 유료 옵션으로 제공된다.

오는 3월 말까지는 홈페이지 오픈 프로모션 기간으로, 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 상담을 신청할 경우 3개월간 무료 이용 혜택이 주어진다.

OnAV는 최근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평가 기관 AV-TEST 인증을 15회 연속 획득하며 높은 탐지율을 입증했다. 엑소스피어는 중소기업의 비전문가 담당자를 위한 백신서비스로 입지를 넓혀 나가고 있다.

초대 센터장을 맡은 시큐리온 이성권 대표는 “비대면 업무에 활용되는 각종 협업 솔루션의 보안성도 중요하지만, 해당 솔루션을 이용하는 엔드포인트 보안 강화도 반드시 병행돼야 한다”며 “중견중소기업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기기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