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40 (목)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 공인중개사 창업 위한 컨설팅 과정 신설
상태바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 공인중개사 창업 위한 컨설팅 과정 신설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1.13 11: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인중개사 중개실무 전문 교육기관 네오비 비즈아카데미(대표 조영준)는 부동산 예비창업자등을 대상으로 “창업과정”을 신설했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가 잘못된 입지선정으로 폐업과 개업 그리고 다시 폐업을 반복적으로 진행되는 창업 실패사례를 없도록 하는 것이 목적이다.

과정일정은 총 16주로 되어 있으며, 1부 부동산 입지선정(12주), 2부 부동산 창업 컨설팅(5주)로 구성되어 있다.

교육내용에는 공인중개사가 창업을 하기 위한 필요한 모든 과정이 포함되어 있는데 1부는 부동산 사무실 입지선정부터 선정된 사무실 계약서 작성 시 현장 동행 등으로 입지선정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고, 2부에는 중개업 실무에 필요한 계약서 작성, 창업 마케팅 기법 등이 들어가 있다.

창업과정의 진행방법은 창업컨설팅 전문가가 1:1 개별 컨설팅으로 되어 있어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프로그램을 극대화시켰으며,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 창업과정 신설 이벤트로 창업과정을 우수하게 수료한 교육생들에게는 성공적인 공인중개사 개업을 위해 축하 이벤트로 1기부터 5기까지는 창업지원금 100만원을 증정한다.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의 공인중개사 창업을 위한 “창업과정”은 2021년 1월 4일 시작으로 2기 모집은 2개월마다 새롭게 개설해 진행한다. 

초보공인중개사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창업컨설팅 "창업과정"은 네오비 조영준 대표교수가 십 수년간 직접 경험한 중개업 필드경험과 오랜 시간의 노력, 시행착오를 통해 습득한 방법으로 진행하고, 전문가와 1:1 컨설팅 방식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인원수 제한을 두고 진행한다.

공인중개사 창업을 위한 신청은 네오비 비즈 아카데미에 직접 문의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