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7 16:10 (수)
[신간] 스마트 워크 입문서 ‘된다! 스마트 워크를 위한 구글 업무 활용법’ 출간
상태바
[신간] 스마트 워크 입문서 ‘된다! 스마트 워크를 위한 구글 업무 활용법’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1.12 18: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스퍼블리싱이 구글로 업무를 하는 사람을 위한 스마트 워크 입문서 ‘된다! 스마트 워크를 위한 구글 업무 활용법’을 펴냈다.

디지털 전환 시대에 클라우드를 이용해 똑똑하게 일하는 방법을 소개한 책으로 크롬 설정 방법부터 지메일 사용법, 구글 문서, 스프레드시트, 프레젠테이션, 드라이브, 캘린더, 설문지 등 협업 도구를 사용해 온라인으로 실시간 동시에 작업하고 공유하는 방법을 자세하게 다룬다.

또한 구글 미트로 비대면 화상 회의를 진행하는 법, 크롬 브라우저의 보안을 강화하는 방법과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구글 서비스 12가지, 업무 활용법 83가지를 이 책에 모두 담았다.

이광희 저자는 “실제 베타테스터들도 쉽게 실습했다. 생산성 향상을 꿈꾸는 프리랜서, 구글 앱 사용을 경험하고 싶은 직장인, 회사에 스마트 워크(구글 워크스페이스)를 도입하고 싶은 스타트업-중소기업 CEO와 운영 팀 등 스마트 워크에 관심 있는 사람들이 꼭 읽고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마트 워커에 관한 업데이트 소식을 듣고 싶거나 책 내용 중에 궁금한 점이 있으면 저자가 직접 개설한 ‘스마트 워크’ 웹 사이트에 직접 질문할 수 있다. 이지스퍼블리싱의 네이버 카페 ‘두잇 스터디룸’을 이용하면 같은 책으로 공부하는 독자들과 편집자의 도움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이지스퍼블리싱은 ‘된다! 스마트 워크를 위한 구글 업무 활용법’의 출간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1월 20일부터 온라인 서점 YES24와 이지스퍼블리싱 SNS에서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 기대평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각 10명, 총 20명에게 인터넷 교육 플랫폼 베어유의 구글 스마트 워크 강의 수강권을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