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05 (금)
광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수학포기자 위한 특별 수업 서비스 제공
상태바
광주비상에듀 재수기숙학원, 수학포기자 위한 특별 수업 서비스 제공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1.01.13 06: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1년 새로운 한해가 시작되고 지난 수학능력시험에서 아쉬운 성적을 받아 목표대학에 가지 못한 학생들은 새로운 마음으로 각오를 다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재수기숙학원 광주비상에듀에서는 어려운 수학 과목을 위해 특별한 수업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주비상에듀에서는 학생들의 효율적인 공부를 위하여 기숙학원 입소 시, 학생 개개인마다 진단 테스트를 치르고 부진한 단원을 파악하여 개인별 수학 능력과 학습 성취도를 활용하여 상-중-하 반으로 소속 반을 배정해준다. 동시에 소속 반에 맞추어 수준별 이동식 수업을 실시하여 효율적인 수업을 진행하게 된다. 

그리고 일일 테스트를 매일 실시하고 있으며, 주말마다 주간테스트를 진행한다. 입소 후에도 학생 개인별 이해도를 파악하고 부족한 파트에 대하여 학습 매니저가 학생들의 올바른 학습 습관을 위하여 심층 상담을 하고 있다. 또한 매달 실행하고 있는 모의고사의 결과를 활용하여 모의고사 시행 후 학생 자기평가와 선생님의 평가를 상담에 취합하여 지속적으로 문제점을 해결해 나가고 있다.

만약 학생들이 부족한 단원에 대하여 보충수업이 필요할 경우에는 수준별로 그룹을 할당하여 일주일에 2-3회 단원 별 기초 수업을 실시하고 있고, 개인별 부족한 단원을 시간으로 나누어 1대1 과외식으로도 지도하여 개인별 기초 실력을 향상시키고 있다.

광주비상에듀 기숙재수학원은 학생들의 쾌적한 수업 환경을 위하여 진정한 소수 정예 기숙학원을 지향하고 있다. 기숙학원의 선생님들은 기숙학원 1타 강사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반 25명을 기준으로 반을 구성하여 30여명의 선생님들이 밀착 관리를 하고 있다. 

광주비상에듀 관계자는 “수학, 절대로 포기할 과목이 아니다. 학생 개인의 노력과 광주비상에듀 기숙학원 선생님들의 지도로 수학능력자로 만들 것이다”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광주비상에듀 공식 홈페이지와 대표전화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