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15 (목)
파수, ‘파수 2.0’ 완성해 매출 30% 이상 성장할 것
상태바
파수, ‘파수 2.0’ 완성해 매출 30% 이상 성장할 것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1.01.04 18:3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수 조규곤 대표이사
파수 조규곤 대표이사

주식회사 파수(대표 조규곤)가 2021년 시무식을 통해 ‘파수 2.0 완성 및 30% 이상 성장’을 선언하고 글로벌 소프트웨어 회사로의 성장을 다짐했다고 4일 밝혔다.

파수는 오늘, 상암동 누리꿈스퀘어 파수 본사에서 온라인으로 시무식을 개최했다. 조규곤 대표는 신년사를 통해 회사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킨다는 의미의 ‘파수 2.0’을 완성하고 데이터 보안, 애플리케이션 보안, 개인정보 비식별화, 협업 플랫폼, 컨설팅 등 각 사업 영역별로 30% 이상 성장시키겠다고 발표했다.

조 대표는 파수 2.0 완성을 위해 서비스, 제품, 기업 문화 등 세 가지 축을 중심으로 노력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서비스 부문에서는 세일즈 프로세스 및 고객의 디지털 트윈 완성, 제품 부문에서는 디자인 개선과 디지털 혁신, 그리고 기업 문화 부문에서는 롤모델 발굴을 통한 습관화가 이루어져야 한다고 언급했다.

파수 조규곤 대표는 “작년부터 우리 눈에 보이지 않는 사이버 전쟁이 시작되면서 데이터 암호화를 중심으로 한 데이터 보안만이 해답이라는 것을 대부분의 기업 및 기관들이 인지했을 것이다”라며 “파수의 주력 분야가 세계적으로 집중받고 있는 만큼, 파수 2.0을 완성해 올해를 성장 가속화의 원년으로 삼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