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8:45 (금)
“위는 음악대장 하현우 뿐”...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정체는 양요섭?
상태바
“위는 음악대장 하현우 뿐”...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 정체는 양요섭?
  • 이다혜 기자
  • 승인 2021.01.03 19: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부뚜막 고양이’가 8연승에 성공했다.

3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144대 복면가왕 결정전이 그려졌다.

이날 ‘2021힘내소’는 ‘부뚜막 고양이’와 대결을 펼쳤지만 아쉽게 패했다. 김성주는 “이제 ‘부뚜막 고양이’ 위에는 음악대장 하현우 뿐이다”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부뚜막 고양이’는 “새해 첫 가왕이 됐다는 것과 여러가지 타이틀을 얻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 제가 감히 9연승에 도전하게 됐다. 파이팅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MBC ‘복면가왕’
MBC ‘복면가왕’

이어 ‘2021힘내소’의 정체가 공개됐다. ‘2021힘내소’는 ‘팬텀싱어3’ 우승을 차지한 ‘라포엠’의 바리톤 정민성으로 밝혀졌다.

정민성은 “저희 ‘팬텀싱어’ 선배님들 성적이 조금 안 좋으셨다. 그래서 제가 대표로 가왕이 되고자 목표로 나왔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오나미와 SNS 맞팔을 하고 싶다고 밝히며 “오나미씨와 바디 프로필을 찍고 함께 치킨 먹는 게 소원이다. 진짜 옛날부터 팬이다”고 말해 주위를 술렁이게 했다.

한편 방송과 동시에 ‘부뚜막 고양이’가 누구인지에 관심이 쏠렸다. 일부 누리꾼들은 ‘부뚜막 고양이’ 정체로 하이라이트 양요섭을 지목하고 나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