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6:10 (금)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업그레이드 발표
상태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 업그레이드 발표
  • 길민권
  • 승인 2015.11.22 13: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화된 통합 기능, 신속한 구축, 향상된 암호화 역량 제공
보메트릭(지사장 이문형)이 데이터 센터, 클라우드, 빅데이터, 애플리케이션 등 다양한 환경에서 기업의 민감 정보를 보호할 수 있는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신규 업그레이드를 발표했다. 업그레이드된 기능은 2016년 1분기부터 상용화될 예정이다.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은 도커, 하둡, NoSQL, SQL환경에서의 데이터 암호화 및 접근 제어 기능을 제공할 뿐 아니라 한층 향상된 자동화 기능을 통해 데이터 유출 방지를 위한 지능화된 정보보호를 보장한다. 또한 기업들이 오늘날 보다 엄격해진 컴플라이언스와 규제사항을 준수할 수 있도록 돕는다.

 
가트너 리서치부문 그렉 영(Greg Young) 부사장은 “암호화 기술은 데이터 주거성과 규제사항을 충족시키는 동시에 해킹에 의한 데이터 유출 및 도난을 방지하고 내부자의 데이터 남용 및 부주의한 유출로부터 데이터를 보호하는 데이터 중심 보안 전략의 핵심 요소”라고 설명했다.
 
기업들은 자사가 도입한 IT 솔루션들을 빠르게 진화시키고 있다. 내외부의 인프라에 새로운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을 지속적으로 도입함으로써 기업 규모, 효율성, 생산성을 증대하는 새로운 역량을 갖출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같은 새로운 IT 기술의 도입은 추가적인 보안 이슈를 불러일으키기도 한다.
 
이에 보메트릭은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대대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존의 데이터센터에서 운영되는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베이스뿐 아니라 최근 각광받는 도커와 하둡 환경까지 지원하는 강화된 데이터 정보보안 서비스 및 확장된 기능을 제공하며, 기업들의 데이터 보안 구축을 자동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데릭 투물락(Derek Tumulak) 보메트릭 제품 관리 부사장은 “보메트릭 데이터 시큐리티 플랫폼의 새로운 기능은 고객의 비즈니스 활동에 대한 영향은 최소화하면서 보다 다양한 환경에서 IT 솔루션을 간편하게 도입하고, 데이터를 더욱 완벽하게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며 “이처럼 새로운 기업 환경에 대한 보메트릭의 신속한 지원은 고객들에게 더욱 안전한 보안 역량을 제공함은 물론, 고객들이 새로운 보안 인프라를 도입하는 번거로움 없이 새로운 기술과 플랫폼을 기업 환경에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고 전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