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7 01:05 (토)
퀀텀, 디지털 자산관리 SW 전문 기업 ‘스퀘어 박스 시스템즈‘ 인수
상태바
퀀텀, 디지털 자산관리 SW 전문 기업 ‘스퀘어 박스 시스템즈‘ 인수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2.21 21: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퀀텀코리아(이강욱 지사장)는 오늘, 본사가 데이터 카탈로그, 사용자 협업 및 디지털 자산관리 소프트웨어 전문업체인 스퀘어 박스 시스템즈를 인수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수를 통해 퀀텀은 데이터를 분류, 관리, 보호하는 자사의 확장된 포트폴리오에 비디오, 디지털 이미지 및 기타 비정형 데이터의 자동화 관리 및 원활한 협업을 위한 고급 기술을 추가하게 되었다. 또한 퀀텀은 기업들이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및 클라우드 환경에서 데이터의 비즈니스 가치를 실현하도록 지원할 수 있도록 역량을 더욱 강화할 수 있게 되었다.

스퀘어 박스 시스템즈의 주력 제품은 민첩한 멀티미디어 관리 및 워크플로우 자동화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CatDV’로, 이 플랫폼은 대용량 미디어 및 메타데이터를 보유한 조직들이 보다 효과적으로 협업하고 체계화하며 커뮤니케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atDV는 인공지능(AI) 및 머신러닝(ML) 기술을 통해 모든 규모의 기업들이 비디오, 이미지, 오디오 파일, PDF 등의 디지털 자산을 손쉽게 분류 및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로컬 및 클라우드 리포지토리에서 보다 원활한 검색을 지원하며, 공유 및 데이터 거버넌스를 위해 전체 데이터 라이프사이클에 안전하게 엑세스할 수 있다.

퀀텀의 CEO 제이미 레너(Jamie Lerner)는 “비디오, 디지털 이미지 및 기타 귀중한 파일 데이터에는 엄청난 가치가 내재되어 있다”라며 “이번 인수를 통해 퀀텀은 고객들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보다 나은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내리도록 지원할 뿐만 아니라, 데이터 강화 기술을 자사 포트폴리오에 추가함으로써 혁신을 향한 중요한 단계로 한단계 도약하게 되었다. 아울러, 클라우드 기반 SaaS 비즈니스로 전환하는 후반 단계에서 성장성과 수익성이 높은 소프트웨어 사업부를 추가하게 되었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Tag
#퀀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