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7 14:30 (일)
아이오티플렉스, 초소형GPS 포가드 미니 펀딩 선착순 조기 마감…“성원에 감사”
상태바
아이오티플렉스, 초소형GPS 포가드 미니 펀딩 선착순 조기 마감…“성원에 감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2.21 12: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기반서비스 전문기업 (주)아이오티플렉스가 4일부터 진행한 ‘초소형GPS 포가드미니’ 크라우드펀딩이 성공적으로 선착순 조기 마감됐다고 밝혔다.

이번에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선보인 초소형GPS 포가드 미니는 가로37mm, 세로39mm의 사이즈로 국내에서 가장 작은 사이즈의 GPS트래커이다.

인테나 방식을 채택해 컴팩트한 디자인과 초소형 사이즈로 편리한 휴대성을 자랑하며, 오차범위 2m의 초정밀 위치파악이 가능여 아동이나 치매노인, 레저스포츠, 차량, 다목적 도난방지용 등으로 활용될 수 있다. 

또한 국내 최단 2초 주기 위치파악으로 실시간 위치이동이나 주소 등 위치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고, 지역 진입·이탈 알림서비스를 통해 안심 존을 설정해두면 설정 지역을 진입하거 이탈할 때 알림서비스를 제공 받아 지속적으로 관제를 확인하지 않아도 실시간 위치를 파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운행데이터가 3개월간 포가드 관제에 저장되어 원하는 일자나 시간을 선택하여 위치데이터를 확인 할 수 있으며, 클릭 한 번으로 엑셀로 다운 받아 법인차량 세금감면을 위한 운행일지 또는 외근직원 근태관리, 운행 증빙용 등으로 사용할 수 있다.

그 외 로드뷰와 위성뷰를 지원하여 주변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포가드 미니에는 SOS버튼이 있어 사용자가 위험한 상황에 빠졌을 때 SOS버튼을 눌리면 보호자에게 알림을 보내 실시간 위치파악을 통해 실종방지 및 위험한 상황에서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이오티플렉스 관계자는 “이번 포가드 미니 크라우드 펀딩을 성공적으로 조기마감 할 수 있게 뜨거운 관심을 가져주신 투자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자사에서 제공하는 위치기반서비스는 아동과 치매노인 등 사회적 약자를 도울 수 있으며, 차량과 고가장비 도난방지, 외근직원 근태관리와 같이 업무 효율성을 증가시키는데도 많이 사용되고 있어 크라우드 펀딩이 성공적으로 마감된 만큼 투자자분들에게 좋은 기술과 제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아이오티플렉스 고객센터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상담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