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03:00 (금)
쌍용정보통신, 공무원연금공단 ‘지능형 연금복지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상태바
쌍용정보통신, 공무원연금공단 ‘지능형 연금복지 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16 17: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쌍용정보통신은 공무원연금공단(이사장 정남준)과 121억 원 규모의 ‘디지털 전환 지능형 연금 복지 시스템 구축’ 사업 계약을 체결했다고 16일 공시를 통해 밝혔다.

이번 계약은 지난해 매출액 대비 11.22% 규모이며, 계약 기간은 2020년 12월 15일부터 2022년 12월 14일까지다.

공단은 코로나 19, 기술 트랜드 변경 등 외부 사회환경의 변화에 따른 효율적인 업무처리를 위해 이번 사업을 진행한다. 연금, 복지, 은퇴 지원 및 경영지원 등 공단 핵심 업무 영역의 한국형 뉴딜 정책을 고려한 지능형 자동화 환경 구현을 통한 업무처리 효율성 향상할 예정이다. 공단은 이번 사업을 통해 전자정부 프레임워크, 표준화된 UI 플랫폼 적용 등을 통해 안정적 운영 및 확장성 높은 정보시스템 구축을 기대하고 있다.

쌍용정보통신 관계자는 “기존 업무 시스템의 복잡도를 해소하고 지능정보기술 접목을 통한 지능형 전략경영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며 “이번 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공공사업을 진행하여 회사 성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정보통신은 지난 3분기 국방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고 수익성 위주 사업을 통해 매출액 710억 원, 영업이익 3억을 달성하며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최근 국내 최고의 ICT 인력과 기술력을 보유한 콤텍정보통신을 인수함으로써 회사의 클라우드 사업경쟁력을 강화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