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2:45 (금)
컴엑스아이, 새로운 물리보안제품 ‘스마트키퍼 에션셜’ 출시
상태바
컴엑스아이, 새로운 물리보안제품 ‘스마트키퍼 에션셜’ 출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16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컴엑스아이는 2010년부터 USB포트락 개발을 시작으로 현재 40여 종의 국내외 물리보안제품인 스마트키퍼 프로를 개발, 제조, 마케팅을 하고 있다.

스마트키퍼 프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2,000여 개의 공공기관과 글로벌사이트에 납품,적용되고 있으며, 33개의 국내외 특허인증과 대통령상 수상 등으로 B2B 보안시장에서는 인정을 받고 있다.

현재 ‘스마트키퍼 프로’는 비유통제품으로 B2B 전용모델이며, 잠금장치와 해제용 락키가 매칭되어야만 사용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키퍼 프로는 금번 조달청 ‘벤처나라’에 등록돼 조달시장 내 수요기관의 구매 편의성을 확대했다.

이번에 컴엑스아이는 ‘스마트키퍼 에션셜’이라는 유통모델 라인업을 출시한다. ‘스마트키퍼 에션셜’은 락키와 잠금장치를 색상으로 매칭시켜 온라인에서도 구입가능한 라인업으로 독일, 일본 경쟁사에 비해 뛰어난 보안성과 많은 제품라인업, 락키하나로 제어가능한 제품이 30여 가지나 되는 새로운 물리보안 유통용 제품이다.

컴엑스아이 관계자는 “스마트키퍼는 이미 해외시장에서도 호평을 받았던 제품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스마트키퍼 에션셜’은 SMB시장이나 개인고객에게도 스마트키퍼의 구입사용이 가능한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