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3:15 (수)
쿨스쿨, 교내 비대면 출결관리시스템 무료체험 진행
상태바
쿨스쿨, 교내 비대면 출결관리시스템 무료체험 진행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14 17: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콘텐츠플랫폼 쿨스쿨(대표 오진연)이 12월31일까지 교내 비대면 출결관리시스템을 초.중.고 학교에 무료체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체험 프로모션은 코로나19로 생긴 교사들의 업무 경감을 위해 알체라(ACS)시스템을 2주간 무료로 체험을 제공한다 무료체험 기간 종료 후 구매의사가 있을 경우 20% 할인 및 설치비무료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알체라 (ACS)는 학생들이 등교 시 비대면 얼굴인식 발열측정 및 출결관리까지 할 수 있다.

지난 11월에도 1차 프로모션을 50개교를 선착순으로 진행했는데 빠르게 마감되었고, 학교현장에서의 문제를 SW로 최적화하였기에 학교에서 사용 후 만족하여 구매를 하였다. 프로모션 종료 후에도 다른 학교들의 문의가 쇄도하여 추가 진행 물량을 확보하고 2차 무료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되었다.

쿨스쿨 오진연 대표는 '코로나시대에 맞춰 방역이 중요해진 이때 학교방역 강화에 따라 늘어난 선생님들의 업무를 경감하기 위해 현장에 맞도록 SW최적화한부분이 학교에서 공감대를 형성하게 된것 같다고 말했다'

현재 전국 확대를 위해 현재 지역파트너를 모집중이며 무료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싶은 학교는 12월31일까지 쿨스쿨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