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18 15:15 (일)
지니언스 미국법인, 실리콘밸리로 이전해 새롭게 출발
상태바
지니언스 미국법인, 실리콘밸리로 이전해 새롭게 출발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14 17: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환경에 적합한 다양한 서비스 포트폴리오 완성

지니언스(대표이사 이동범) 미국법인이 미국 캘리포니아주 산호세로 이전하고 새롭게 출발한다.

2016년 보스턴에 미국법인을 설립한 지니언스는 128테크놀로지, 세키온, 인포블록스, 리버싱랩스, IBM등 글로벌 기업과의 협력으로 NAC 제품의 고도화와 IT・OT에 특화된 단말식별-탐지기술인 DPI(Device Platform Intelligence) 서비스를 시작했다.

클라우드기반 차세대 NAC 솔루션으로 제품 판매에서 기술지원까지의 모든 프로세스를 온라인화 하고 소프트웨어를 이용한 가치 만큼 지불하는 서브스크립션 방식으로 SMB시장을 적극 공략했다. 캐나다 온타리오주의 지방자치단체, 월스트리트 금융기관, 미국의 공립학교 등 꾸준히 고객을 확보했다.

이전 보스톤은 지역 특성상 기술연구, 정책관련 부문에 집중되었다. 글로벌 비즈니스의 기본 토대를 완비했다는 판단 아래 세계 IT 패러다임을 선도하는 실리콘밸리에서 본격적인 성장의 궤를 도모하겠다는 것이다.

김계연 지니언스 CTO/미국법인장은 “클라우드-IoT-엣지컴퓨팅 환경에서 네트워크 가시성을 확보할 수 있는 지니언스의 차세대 NAC는 클라우드 기반의 유연성과 확장성, 자동화된 NAC as a Service로의 다양한 고객 오퍼링이 가능하다”며 “글로벌 기술 경쟁력을 확보하며 다양한 고객에게 검증이 완료된 만큼 실리콘밸리 본 무대에서 글로벌 비즈니스 성장의 가속도를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진출을 필두로 시작된 지니언스의 글로벌 비즈니스는 각 국가의 특성 및 현지화에 초점을 두고 진행해 왔다. 북-남미 지역은 클라우드 기반 NAC를 구독형태로 이용하고자하는 고객 및 파트너들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중동과 아태지역은 현지파트너를 통해 소프트웨어 라이선스 방식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