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3:50 (금)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1:1 맞춤서비스 실행
상태바
강아지분양 애견샵 ‘미유펫’ 1:1 맞춤서비스 실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2.04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양이와 강아지는 특유의 애교를 자랑해 전세계적으로 대표적인 반려동물로 꼽힌다. 자녀들의 배려심, 참을성 등을 함양할 수 있으며, 생명존중사상을 심어줄 수 있어 자녀와 함께 키우기도 좋다. 이에 따라 현대인들의 정서적인 안정을 주는 동반자로서 활약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강아지분양&고양이분양 전문 업체 ‘미유펫’이 부산을 본점으로 인천(송도), 평택 등 전 지점에서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해당 업체는 동물병원과 연계협약을 맺어 꼼꼼한 반려동물 케어는 물론, 펫플레너, 애견미용사, 훈련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 인력에게 1:1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높은 분양가가 부담스러운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분양가 최대 85% 할인 이벤트와 강아지와 고양이무료분양 책임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부산 미유펫은 본점으로 대규모로 운영되는 만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미유펫은 동물병원과 협력을 통한 서비스도 선보이고 있다. 매장과 동물병원을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대형매장들도 다수 찾아볼 수 있다.

관계자는 “평소 반려동물 관리에 전문성을 부여하기 위해 평소 수의사가 직접 건강검진을 실시함은 물론 관리 중인 모든 반려동물들은 청결, 위생, 바이러스에 노출되는 일이 없도록 모두 일대일 관리를 진행하고 있어 인근 지역에서도 분양을 위해 믿고 찾아와 주신다”고 전했다.

한편 미유펫 천안점에서는 선택에 어려움을 느끼는 반려동물 분양 수요자들을 위해 전문 펫플래너를 배치하여 언제든지 애완동물의 상담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전문인력을 통해 반려동물의 세심한 관리를 돕고 있다.

‘미유펫’은 원스톱솔루션으로 한 건물에서 분양부터 미용, 교배, 호텔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과 정보들은 공식홈페이지, 카페, 카카오채널 등을 통해서 문의 또는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