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3 00:40 (토)
HPE 아루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유무선 LAN 인프라 보고서’ 리더로 선정
상태바
HPE 아루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유무선 LAN 인프라 보고서’ 리더로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03 14: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는 가트너의 매직 쿼드런트 유무선 랜(LAN) 인프라 보고서에서 15년 연속 리더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동반 발행된 매직 쿼드런트 유무선 랜 인프라 주요 역량 보고서에서는 6개의 전체 주요 역량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보고서는 비전의 완성도와 실행 능력이라는 두 가지 주요 기준에 근거하여 공급 업체를 지속적으로 평가한다. HPE 아루바는 사분면에 위치한 공급업체 중 가장 멀리 위치해 고객사의 문제를 사전에 예측하고 해결할 수 있는 지속적인 혁신과 능력을 모두 인정 받았다.

동반 발행된 매직 쿼드런트 유무선 랜 인프라 주요 역량 보고서는 기업의 요구사항을 어떻게 해결하는지에 대하여 6가지 주요 적용 사례를 통해 공급업체의 효율성을 평가했다. HPE 아루바는 통합된 유무선 액세스, 무선 전용 리프레시 빌드, 본사와 떨어져 있는 지사에서의 적용 사례, 애플리케이션에서 퍼포먼스, 핸즈오프 넷옵스(NetOps) 등 전체 6가지 주요 적용 사례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HPE 아루바의 제품 관리 담당 선임 부사장인 마이클 딕맨(Michael Dickman)은 “HPE 아루바는 ‘고객 최우선’이라는 창립 정신을 바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현장의 고객과 파트너를 지원하는 모든 과정에 이르기까지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라며 “우리는 가트너 보고서에서 인정 받아 매우 기쁘며, 아루바 ESP와 함께 구축한 시장 리더십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지난 15년 동안 다른 공급업체들이 생기고 사라지면서 네트워크 환경이 변화하였지만, 우리는 고객에 대한 혁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늘 다시 찾는 에지 부문의 권위자가 되었다. 고객과 파트너의 지속적인 신뢰에 대해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한편 HPE 아루바는 이번 매직 쿼드런트 유무선 랜 액세스 인프라와 주요 역량 보고서뿐만 아니라, 다른 분야의 가트너 보고서에서도 인정받았다. HPE 아루바의 SD-브랜치 솔루션은 출시 2년 만인 2020년 9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WAN 에지 인프라 보고서에서 비전이 높은 업체(이하 비저너리) 그리고 HPE에서 최근 인수한 실버피크는 3년 연속 리더로 선정되었다. 또한 올해 배포한 매직 쿼드런트 데이터센터 및 클라우드 네트워크 보고서에서도 비저너리로 선정되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