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30 00:50 (토)
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솔루션 체험 서비스 확대
상태바
삼성SDS,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솔루션 체험 서비스 확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2.01 17: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안관리, 3D 설계 데이터 협업 솔루션 추가하며 클라우드 기반 무료체험 서비스 확대

삼성SDS(대표 홍원표)가 클라우드 기반 IT 솔루션 무료체험 서비스를 확대하며 고객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 지원에 적극 나서고 있다.

삼성SDS는 지난 7월 AI-IoT-블록체인 플랫폼과 자동화/협업 솔루션 등을 공개했다. 이미 730여 기업이 체험을 하고 있으며, 이 중 많은 기업들이 실제 적용을 검토하고 있다.

이번에는 보안관리(EAMS)와 3D 설계 데이터 협업(Nexplant 3D eXcellence) 솔루션을 추가 공개했다.

EAMS(Equipment Account/Access Management System)는 다양한 클라우드 환경에서 시스템 계정 및 접속을 자동으로 관리하는 솔루션이다. 보안 담당자가 수작업으로 하던 수천~수만 개의 계정관리, 암호 및 사용자 권한변경 등을 자동화하여 안전하고 효율적인 시스템 운영을 지원한다.

Nexplant 3D eXcellence(넥스플랜트 3D 엑설런스)는 3차원 설계 데이터의 현장 공유 및 비대면 협업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30여 종의 다양한 3D 설계 데이터를 호환하고, 대용량 데이터를 경량화하여 웹·모바일에서 빠르게 시각화하며 클라우드 기반 스트리밍 방식의 보안성을 갖추고 있다.

삼성SDS는 12월 중으로 자연어처리, 이미지 탐색/분석, 영상분석 등 AI 코어기술을 체험할 수 있는 ‘AI 코그니티브(Cognitive)’를 오픈할 예정이다. 체험 신청과 상세 설명은 삼성SDS 홈페이지 My Tr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삼성SDS 홍혜진 사업혁신팀장(전무)은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검증된 디지털 기술과 솔루션을 지속 공개하는 한편, 고객의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DT 수준진단 및 실행 방법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서비스도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