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9:55 (금)
천연아로마 말풍선패치 및 항균마스크 300만불 수출 계약
상태바
천연아로마 말풍선패치 및 항균마스크 300만불 수출 계약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30 14: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주텍, 필리핀 대기업 계열사에 300만불 공급계약 체결

㈜우주텍이 천연아로마를 활용해 마스크 속의 답답함과 입냄새를 시원하게 날려줄 말풍선패치와 독일 호헨슈타인 인증 항균마스크를 필리핀 대기업 계열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우주텍이 지적재산권을 활용해 개발한 천연아로마 말풍선패치는 '힘내, 웃자, 덕분에' 등과 같은 응원과 희망의 말풍선 문구를 통해 상대방에게도 기분 좋음을 선사하는 동시에 천연 아로마 오일의 효과를 통해 코로나 19로 인한 스트레스와 우울감 등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현재 말풍선패치는 우주텍 자사몰 등에서 판매를 하고 있는 동시에 서울시, 인천시, 고양시 등과 다양한 협업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최근에는 드럭스토어 체인이자 싱가포르의 대표적 리테일 체인인 싱가포르 왓슨스에 입점되는 쾌거를 얻었다.

우주텍 관계자는 "판매 국가를 싱가포르에 이어 말레이시아, 홍콩 등 주변 국가로 점차 확대할 예정이며, 신제품 개발을 지속적으로 요청 중"이라며 "다양한 제품 로드맵이 수립되어 있고 또한 굿즈 제품으로 다양하게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어 코로나19 시대에 새로운 산업분야를 창출함과 동시에 수출 측면에서 한국의 위상을 높일 수 있는 프로젝트들도 다수 포함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관계자는 "해당 제품 및 신제품을 위해 다양한 디자인 능력과 특허 확보를 위해 많은 시간과 노력을 기울인 결과가 필리핀 수출 공급계약 체결로 이어진 것 같다"며, "현재 투자사인 지티지웰니스와 미국 등 미국 등 세계 각국으로 대규모의 수출물량을 협의 중에 있다"고 밝혔다.

한편, 천연아로마 말풍선패치는 우주텍 홈페이지를 통해서 판매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