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01 08:10 (토)
알비토, 스코어클래스 '스포츠 베팅 플랫폼' MOU 체결
상태바
알비토, 스코어클래스 '스포츠 베팅 플랫폼' MOU 체결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7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록체인 기술을 가진 RBTO(이하 알비토)가 SCORE CLASS(이하 스코어 클래스) 스포츠 승부예측 베팅 게임에서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전략적 MOU를 체결하였다.

가상자산인 RBTO Coin은 안전한 자산보관능력과 투명한 거래 공유 기능을 내재하고 있으며, 이런 장점을 극대화하여 OnLine과 OffLine을 연결해 실물경제와 동일한 결제시스템과 생태계를 도입하였다. 이를 기반으로 스코어 클래스에서 RBTO Coin을 사용이 가능하도록 결제서비스를 연동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게임물 관리위원회로부터 등급 분류 심의를 받은 스코어 클래스는 합법적인 스포츠 승부예측 베팅 게임을 제공하고 축구, 농구, 야구, 배구, 아이스하키 등 국내 및 해외리그와 국제대회를 대상으로 한다. 현재 PC버전이 오픈되어 있으며, 모바일 버전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한다.

알비토 관계자는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통합 결제시스템은 기능성과 안정성을 둘 다 갖춰야 한다”라며 “이를 만족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플랫폼에서 거래될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더불어 “이번 협약을 통해 블록체인 기반의 결제서비스 구축 등 다각도로 블록체인 관련 사업 확장 및 결제서비스 영역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고, 양사의 사업 노하우와 인프라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내겠다”라고 말했다.

알비토 코인은 지난달 29일에 포블게이트에 상장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곳에서 거래가 될 수 있도록 추가 거래소 상장 심사를 진행중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