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3:05 (금)
‘루모스’ 블랙프라이데이 슈퍼세일11 행사...킹매트리스 20~55% 할인
상태바
‘루모스’ 블랙프라이데이 슈퍼세일11 행사...킹매트리스 20~55% 할인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7 12: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루모스

가구전문점 '루모스'가 킹매트리스, 퀸사이즈매트리스 등 침대 매트리스 품목을 20~55% 할인된 가격(제품별 상이)에 선보이는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행사 슈퍼세일11을 이달 말까지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루모스의 11월 특가 행사 블랙프라이데이 슈퍼세일11은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미국 유명 침대브랜드의 침대매트리스 추천 제품들을 현지 출고가와 비슷한 수준의 가격으로 한자리에서 비교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루모스는 국내 최대 규모 수입매트리스 전문업체로 미국 현지 법인과 딜러쉽 계약으로 유통마진을 최소화해 직수입 상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인다. 현재 분당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등 전국 주요 가구단지에 매트리스를 납품하고 있다.

또한 가구전문점 루모스는 매장 내 모든 침대 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상주하고 있는 수면전문가와 맞춤 상담을 통해 매트리스를 추천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하며, 침대 매트리스 외에도 쇼파, 식탁 등 기타 가구 제품들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루모스에서는 10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어 전국 A/S 지점을 두고 있는 만큼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은 편이다.

명품 소파브랜드 메롤라 디바니 (Merolla Divani)와 국내 독점 판권 계약을 체결한 루모스의 블랙프라이데이 슈퍼세일11 행사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루모스
사진제공= 루모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