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7 07:00 (수)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겨울방학 특강 내달 14일 개강…”필기 기초 강의 4일간 무료”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겨울방학 특강 내달 14일 개강…”필기 기초 강의 4일간 무료”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6 10: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에듀윌
사진제공=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 대방학원이 2021년 전기기사 시험에 대비하는 ‘겨울방학 특강’을 내달 14일 개강한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특강은 시험에 나오는 핵심 분석 이론을 정리하고,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줘 단기 합격을 돕는다. 출제 유형을 파고드는 전기기사 전문 교수진이 직접 강의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의 겨울방학 특강은 ‘필기 기초, 필기 이론, 필기 문제’ 순으로 진행이 된다. 전기기사 필기 기초 강의는 14일(월)부터 17일(목)까지 4일간 무료로 제공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 관계자는 “겨울방학 특강은 시간은 없고 합격이 절실한 분들을 위해 마련한 합격 프로젝트”라며, “필기 기초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수험생들에게 겨울방학 특강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초를 정리할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의 겨울방학 특강은 하루 3시간 초보 수험생, 비전공자 등 누구나 합격할 수 있는 3개월 합격 완성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신교재와 신강의로 핵심 이론 위주의 학습을 통해 기본 이론을 꽉 잡아준다. 이어 실전 문제풀이를 통해 이론은 물론 실전 응용력까지 확 끌어올려 준다.

2021년 전기기사 시험대비 대방학원의 ‘겨울방학 특강’ 필기 기초 무료 특강에 대한 문의나 수강 신청은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에 전화 또는 카카오톡으로 문의하면 된다.

에듀윌 전기기사 대방학원은 대방역과 가까워 수험생의 접근성이 용이하다. 또한,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기기사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체계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