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9:40 (토)
이기적, ‘무료 강의 포함’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수험서 출간
상태바
이기적, ‘무료 강의 포함’ 빅데이터 분석기사 필기 수험서 출간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5 13: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국가기술자격 시험인만큼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가운데, 수험서 출판 브랜드 이기적에서 시행처출제기준을 그대로 반영한 '이기적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기본서'를 출간했다.

이기적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기본서는 고려사이버대학교 빅데이터 분야 전문 교수진이 집필한 수험서로, 합격의 비법, 중요 용어 부가 설명 등 시험에 도움이 되는 팁이 다양하게 수록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저자의 다양한 이론팁이 포함된 섹션별 연습문제 풀이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하여 시험을 수월하게 독학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이기적 홈페이지에서 CBT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여 PC뿐만 아니라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든 본인의 실력을 점검하며 실전 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빅데이터분석기사 무료 동영상 강의는 이기적 홈페이지에서 도서 인증 후 시청할 수 있으며, 도서 연습문제 상단의 QR코드를 인식 후 모바일 기기로도 시청할 수 있다.

이기적 관계자는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시험은 객관식 80문제로 120분간 진행되어 시간은 충분히 여유가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 처음으로 시행되는 시험인 만큼 독학으로 공부를 하는 수험생에게 교재선택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기적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기본서'는 빅데이터 분야 초보자들도 빠르게 시험 내용을 학습할 수 있으며, 단기간 안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고 전했다.

이기적 빅데이터분석기사 필기 기본서는 영진닷컴 홈페이지 및 오프라인 서점은 물론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오프라인 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