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1:15 (금)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금나라 원장 뿌리볼륨펌 개발
상태바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 금나라 원장 뿌리볼륨펌 개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5 11: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준오헤어 뿌리펌 스페셜리스트 금나라 원장이 운영하는 송파아이파크점이 뿌리펌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의 이번 뿌리펌 특별 할인 행사는 뿌리펌 시술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행사 기간동안 매장을 찾는 고객들은 뿌리펌 시술을 기존보다 저렴한 9만 9천원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뿌리펌은 헤어의 뿌리리부터 펌을 넣는 시술로 다양한 종류가 존재하며, 가라앉기 쉬운 헤어 위쪽의 볼륨을 자연스럽게 살려줘 얼굴이 작고 입체적으로 보이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위례 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는 15년 경력의 준오헤어 대표 뿌리펌 강사 중 한명인 금나라 원장이 고객 시술을 진행하고 있는 매장으로, 세심하게 고객의 상태를 체크해 맞춤 시술 및 헤어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금나라 원장은 다수의 뿌리펌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데, 긴머리에 맞는 옆볼륨펌을 개발했으며 빌드펌과 엘리자벳펌에 뿌리 옆볼륨펌을 믹스한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여 여성고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얻고 있다. 

금나라 원장은 “디자이너로서 오랜 기간 쌓아온 경험과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가장 어울리는 스타일링을 추천해주고 있다”고 말했다.

문정동 미용실 준오헤어 송파아이파크점은 장지역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자세한 시술 정보 및 고객후기는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