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4-23 16:45 (금)
포티넷,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선정
상태바
포티넷,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선정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1.23 17: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전의 완성도와 높은 비전 실행 능력 인정받아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오늘, 11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0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이하 NGFWs)은 전체 공격 범위에 대한 폭넓은 가시성과 보호 기능을 제공하는 포티넷 보안 패브릭 플랫폼의 필수 구성요소이다. 포티넷의 포티게이트 NGFW는 특수 목적으로 제작된 SPU(Security Processing Unit)를 기반으로 업계에서 가장 높은 보안 컴퓨팅 등급(Security Compute Rating)을 구현하며, 대형/중형/소형 다양한 규모로 운영 중인 모든 엣지 인프라를 보호해준다.

포티넷은 통합 NGFW 또는 SASE 기반의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을 통해 고급 라우팅 기술 및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보안 기술을 제공하는 시큐어 SD-WAN 솔루션을 제공하며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

포티넷이 매직쿼드런트 리더 기업에 선정된 것은 네트워크의 필수 구성 요소에 보안을 통합하는 보안-중심적인 네트워킹 접근방식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기 때문인 것으로 풀이된다.

보안-중심(Security-driven) 네트워킹 접근방식과 업계 선두의 포티게이트 NGFW의 강점을 기반으로 포티넷은 기업들이 구축한 보안 솔루션의 성능을 뛰어넘으면서, 예측 불가능한 트래픽 처리 용량 수요를 원활히 충족시키는 업계에서 가장 유연한 하이퍼스케일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한편 포티넷은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0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리더 기업으로 선정되었을 뿐만 아니라,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2020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 고객의 선택’에도 선정되었다. 이에 대해 포티넷은 자사의 간편하고 안전하며 확장 가능한 플랫폼 접근 방식이 모든 산업의 고객들에게 인정받은 결과라고 확신하고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