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5:30 (목)
신라명과, 커피전문 브랜드 루소와 콜라보… ‘신라명과 더치팩’ 신제품 출시
상태바
신라명과, 커피전문 브랜드 루소와 콜라보… ‘신라명과 더치팩’ 신제품 출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0 16: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과제빵 전문 기업 신라명과에서 커피전문 브랜드 루소와 콜라보 하여 ‘신라명과 더치팩’을 출시했다. '빵 굽는 사람들과 커피 볶는 사람들이 기획한 세상, 그 어떤 빵과도 가장 잘 어울리는 더치커피’를 모토로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침지식이 아닌 워터드립 방식으로 커피의 잡맛이 없으며 향이 깊고 깔끔한 맛을 구현하였다. 또한 고온 살균법으로 살균 처리를 하여 믿을 수 있는 안전한 품질을 자랑한다.

전문 바리스타가 추천하는 믿을 수 있는 맛과 품질의 ‘신라명과 더치팩’은 한잔 분량의 포장 방식으로 편의성과 휴대성을 강조하여 언제 어디서나 풍미 좋은 더치커피를 맛볼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더불어, 집에서 즐기는 홈 카페 열풍이 뜨거운 요즘, 관리가 까다롭고 가격대가 높은 커피 머신 대신 커피전문점의 퀄리티를 구현하는 더치커피를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어 가격 부담을 해소하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한편, 신라명과 관계자는 “신라명과 더치팩은 집들이 선물이나 연말 선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고급스러운 패키지로 제작되었다. 빵과의 궁합이 좋은 더치커피이기에 고객들께 집들이&연말 선물로 추천드리고 있다"라고 전했다.

출시를 기념해 신라명과 공식몰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