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6 21:25 (목)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고양이 분양 시 비용 할인 이벤트 진행
상태바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고양이 분양 시 비용 할인 이벤트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21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사진제공= 가필드고양이

강아지나 고양이 등 사랑스러운 반려동물이 이제 사람보다 더 극진한 대접을 받는 시대가 오고 있다. 이에 반려동물과 관련된 고양이샵창업과 반려동물 산업이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사료, 관련 용품 등 기존 시장은 물론 케어·금융 서비스 등 반려동물 산업도 활발하게 커지는 중이다. 전문가들은 반려동물 시장 규모가 계속 커져 2027년쯤엔 6조원을 넘어설 것이라 보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인천, 강남에 직영점을 보유한 고양이분양 전문 업체 ‘가필드고양이’가 분양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가필드고양이는 부천, 파주, 천안, 광주 및 일산 등에도 매장을 보유하고 있는 규모가 큰 고양이 분양 업체로 알려져 있다.

기존 고양이 분양 업체와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전문 브리더를 통해 자체 브리딩을 실시해 건강하고 예쁜 고양이 분양에 중점을 두고 있는 업체로 알려져 있다. 또 고양이 무료분양과 책임분양을 시켜 반려인들에게 사랑을 받는 업체다.

특히 펫플래너가 매장에 상주하여 애묘인의 수요나 상황 등에 따라 최적의 반려묘들을 추천하고 있으며, 뿐만 아니라 국내마케팅팀, 해외마케팅팀, 고객관리팀, 매장운영팀 등으로 체계적인 운영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해당 분양샵은 맞춤분양 서비스도 진행중에 있다. 맞춤분양서비스는 처음 반려동물을 기르는 이들을 위해 개인의 상황이나 특성 등에 따라 알맞은 묘종을 추천하는 서비스다.
 
아울러, 가필드고양이는 이벤트를 통해 전품종 고양이에 대해 최대 70%까지 분양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혀 큰 주목을 받고 있다.
 
대전, 안양, 부산 가필드고양이는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페르시안 등 대중적인 고양이부터 쉽게 볼 수 없는 특수묘인 데본렉스, 싱가푸라, 셀커크랙스 고양이 등까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