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8:45 (토)
[PASCON 2020] 좋을, IT 외주인력관리 ‘제이탑스 v2.0’…비대면 환경서 도입 증가
상태바
[PASCON 2020] 좋을, IT 외주인력관리 ‘제이탑스 v2.0’…비대면 환경서 도입 증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1.13 14:1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ASCON 2020 전시회에 참가한 '좋을' 전시부스.
PASCON 2020 전시회에 참가한 '좋을' 전시부스.

데일리시큐 주최 하반기 최대 정보보안&개인정보보호 컨퍼런스 PASCON 2020이 11월 10일 더케이호텔서울 가야금홀에서 방역수칙 준수하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PASCON 2020 전시회에 참가한 좋을(대표 오주형)은 IT 외주인력관리에 특화된 전문 솔루션 ‘제이탑스 v2.0’을 개발한 소프트웨어 제조사다.

정부·공공·기업에서 다양한 영역의 수 많은 보안장비 및 솔루션으로 보안 인프라의 수준이 높아졌으나 체계적인 보안관리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프로젝트 보안관리 및 외부 용역사업 관리 영역에 보안담당자들의 요구사항들을 보완 개선해 최근 새롭게 적용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비대면 업무 또는 작업 시 VPN을 통한 제이탑스의 적용에 대한 문의 및 2021년 차년도 도입을 위한 예산을 준비하는 담당자들의 제품소개 요청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재택근무 및 원격작업이 일상화 되고 최근 소프트웨어 진흥법의 개정으로 원격 접속에 대한 부분이 완화되어 제이탑스의 적용이 불가피 할 것으로 예상된다.

좋을 오주형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든 분야의 사업이 축소 또는 무산되고 어느 한 곳 빠짐없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거라 생각한다. 그러나 발상의 전환으로 회사 임직원 전체가 한마음 한 뜻으로 사사로운 고객 응대부터 긍정적인 태도로 임해 주는 것이 늘 감사하고 고맙다”며 “내년, 내후년에는 올해보다 분명히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생각되고 회사도 더욱 단단해질 것이라 믿는다”고 밝혔다.

PASCON 2020 전시장 일부 전경.
PASCON 2020 전시장 일부 전경.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