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0-28 11:40 (목)
케피, 버블클렌저 ‘지혜로운 소비생활’ 육아 목욕전쟁 종결템으로 화제
상태바
케피, 버블클렌저 ‘지혜로운 소비생활’ 육아 목욕전쟁 종결템으로 화제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13 13: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live TV ‘지혜로운 소비생활’에서 클렌징 전문 브랜드 케피(kefii)가 출연했다.

‘지혜로운 소비생활’은 CJ ENM의 새 예능으로, 쇼핑에서만큼 최고의 지혜를 갖춘 김지혜와 이지혜가 그간 쇼핑 경험을 바탕으로 강력 추천하는 아이템만을 골라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방송에서 필수 육아템으로 뽑힌 케피 버블클렌저는 최근 ‘벤틀리가 즐겨하는 거품목욕 버블클렌저’로 SNS을 통해 입소문을 타며 엄마들 사이에서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다.

이 날 방송에서 ‘실패없는 조카선물템’으로 케피버블클렌저를 소개했다. 두 MC들은 거품을 뿌리고 놀면서 눈길을 끌었다. 이어 김지혜는 “대박이다. 너무 재밌다. 생크림같이 쫀득한 거품의 촉감이 너무 재밌고, 그림까지 그릴 수 있어 아이들 창의력과 상상력에 좋다”라고 말해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 냈다. 이어 "목욕과 놀이를 동시에 하면서 EQ발달까지 할 수 있어 어린이선물로 적극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케피버블클렌저는 아기 피부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독일 더마테스트에서 안전성을 인증 받았다. 해당사는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독일 피부전문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Dermatest)’사에서 진행하는 피부 자극 테스트로 엄격한 기준과 까다로운 절차로 높은 신뢰도를 자랑한다. 케피버블클렌저는 6종 모두 최상위 등급인 ‘엑설런트(Excellent)’을 획득했으며, 저자극테스트, 챌린지테스트 등 다양한 인증을 통해 제품의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또한 12가지 유해성분인 페녹시에탄올, 메칠파라벤, 이소프로필파라벤, 프로필파라벤 등을 첨가하지 않고 자연유래 계면활성제를 사용해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은 물론 민감한 피부를 가진 어른들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제로파운더스의 케피(kefii) 버블클렌저는 런칭 4개월만에 30만 개 판매 달성을 기념하여 제1회 케피그림일기대회 ‘케피런’을 진행하는 동시에 다양한 할인 이벤트와 풍성한 고객 혜택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유아버블클렌저의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