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18:55 (목)
[PASCON 2020] 이데아텍 “인증보안 전문기업으로 고객 인증고민 한번에 해결”
상태바
[PASCON 2020] 이데아텍 “인증보안 전문기업으로 고객 인증고민 한번에 해결”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1.13 04: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상황과 요구에 맞는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모든 것 제공”
PASCON 2020에 참가한 이데아텍 전시부스.
PASCON 2020에 참가한 이데아텍 전시부스.

데일리시큐 주최 하반기 최대 정보보안&개인정보보호 컨퍼런스 PASCON 2020이 11월 10일 더케이호텔서울 가야금홀에서 방역수칙 준수하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PASCON 2020 전시회에 참가한 이데아텍(대표 어윤호, 이정수)은 FIDO 기반의 i-ONE PASS, 공인인증서 대체 솔루션인 App이 필요없는 i-ONE PASS Web PIN 등 인증보안 솔루션 전문 제조사다.

AI/빅데이터 기반의 솔루션 개발, 솔루션을 기반으로 한 SI, 유틸리티 솔루션 공급 등 비대면 온라인 시대 솔루션 기반 통합플랫폼 비즈니스를 전개하고 있다.

■이데아텍 인증보안 솔루션 특징

i-ONE PASS는 국제전기통신연합(ITU)에서 국제표준으로 채택된 FIDO1.1 인증을 획득한 간편인증 솔루션으로 생체인증, OTP, 보안PIN, 패턴 등 다양한 인증수단을 통합 제공함으로써 안전하고 간편한 인증체계 구축이 가능하다.

또한 i-ONE PASS Web PIN은 App 필요 없이 브라우저에서 동작하는 보안PIN으로써 Non Active-X, Non EXE 환경 구축 및 공인인증서를 대체해 간편하게 전자서명을 제공할 수 있다.

이러한 이데아텍의 인증 솔루션 라인업은 망분리 환경, 수많은 도메인, 다양한 대고객 서비스, 분산된 인증체계 등 각각의 고객들이 가진 인증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다. 어떠한 고객 환경하에서도 통합인증 체계를 구축해 중앙관리가 가능토록 함으로써 구성원의 편의성을 증대시킴과 동시에 관리자의 업무 리소스를 줄일 수 있다.

코로나 19로 언택트 시대가 도래함에 따라 학교수업이나 쇼핑, 재택/원격근무 등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가 무엇보다 중요한 화두가 되고 있다. 이에 따라 본인임을 명확히 확인 할 수 있는 인증체계의 구축은 IT관리자의 시급한 과제다. i-ONE PASS를 통해 빠르고 손쉽게 인증 과제 해결이 가능하다.

i-ONE PASS는 FIDO 인증 획득, GS 인증, 조달쇼핑몰 등록, 관련 특허 보유 등을 제품의 신뢰성을 확보했고 이를 바탕으로 금융·기업·공공·대학 시장에서 많은 레퍼런스를 만들어 가고 있다.

이데아텍은 인증보안 분야에서 15년 이상 경력을 지닌 인력들로 구성되어 개발부터 품질관리까지 많은 고객사 경험을 통한 고객맞춤형 솔루션을 만들고 있다.

이데아텍 어윤호 대표는 “이러한 제품을 바탕으로 금융·기업·공공·대학 등 다양한 시장에서 다수의 레퍼런스를 확보한 상태이며, 점차 수요가 늘어가는 비대면 인증 분야에서 더욱 공격적인 투자와 영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며 “AI·빅데이터, 챗봇, IT통합관제 등 관련 전문회사들과 전략적 파트너쉽을 체결해 인증뿐만 아니라 고객사 상황과 요구에 맞는 비대면 온라인 서비스 구축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것이 언택트 시대, 비대면 통합플랫폼 전문회사 이데아텍이 추구하는 비전이다.

PASCON 2020 전시장 일부 전경.
PASCON 2020 전시장 일부 전경.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