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4:30 (금)
[PASCON 2020] 마블시스템, 차세대 정보보호 포털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상태바
[PASCON 2020] 마블시스템, 차세대 정보보호 포털 전문기업으로 자리매김
  • 길민권 기자
  • 승인 2020.11.12 22: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바소프트 ‘AVIS-TRON’,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IT보안관리 시스템”
IT보안점검관리, IT보안승인관리, SOC포털 시스템 전문기업
PASCON 2020에 참가해 정보보안 포탈 및 이메일 모의훈련 시스템을 소개했다.
PASCON 2020에 참가해 정보보안 포탈 및 이메일 모의훈련 시스템을 소개했다.

데일리시큐 주최 하반기 최대 정보보안&개인정보보호 컨퍼런스 PASCON 2020이 11월 10일 더케이호텔서울 가야금홀에서 방역수칙 준수하에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PASCON 2020 전시회에 참가한 마블시스템(대표 김미정)은 차세대 정보보호 포털사업을 중심으로 IT보안점검관리, IT보안승인관리, SOC포털 시스템 등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정보보안 전문기업이다.

최근 2년동안 국내 주요 금융기업, 공공기관, 하이테크 기업 등 굵직한 프로젝트를 수주해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에 이바지했다. 아울러 '노바소프트'의 국내 비즈니스 총판사로서 ‘보안취약점 통합관리’와 ‘이메일 모의훈련’ 제품도 구축 및 직접 서비스 중에 있으며, 올해 국내 최대 금융그룹사에 서비스 체계를 구축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다.

마블시스템은 “MARVEL”이라는 이름답게 경이로운 업적을 목표로 고객과 함께 달성하고자 한다. 이를 위해 통합 IT보안관리 분야에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고 플랫폼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솔루션/하드웨어/네트워크를 포함한 토탈 솔루션으로서 고객의 욕구에 맞는 최적의 시스템을 제공해 나가고 있다.

■노바소프트 ‘AVIS-TRON’, 고객 환경에 최적화된 IT보안관리 시스템

노바소프트의 AVIS-TRON(정보보호통합관리플랫폼) 제품.

IT보안관련 환경 및 규제의 급격한 변화에 따라 보안의 중요성이 지속적으로 증대되고 있는 가운데 대부분의 업무가 IT보안과 밀접한 관계로 엮여 있다. 이에 보안담당자는 자산 및 고객의 정보를 보호하는 동시에 경영관리에 대한 효율성을 제고 시켜야 하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고민이 깊어지는 실정이다.

이에 노바소프트의 AVIS-TRON(정보보호통합관리플랫폼) 제품을 기반으로 고객사의 환경에 최적화된 IT보안관리 시스템을 제안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시중의 포탈시스템과는 다르게 사용자 중심의 업무지향적 설계로 완성된 AVIS-TRON을 활용해 다양한 업무자동화를 이루고 궁극적으로 주요업무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업무환경을 만들 수 있다. 또한 비대면 협업 프로세스와 플랫폼에 구애 받지 않는 UX/UI 디자인 통해 다양한 업무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게 보안업무를 수행할 수 있다.

AVIS-TRON 제품군은 크게 네가지의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A-TRON(정보보안 승인/신청 포탈)은 산재된 기업의 IT보안 신청업무를 단일화된 창구를 통해 효율적으로 통제하고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기업의 보안활동을 지원하는 솔루션이다.

▷V-TRON(정보보안 점검관리 포탈)은 기업이 준수해야 할 IT보안 규제/법규/인증 대응에 필수적인 정보자산 점검관리 업무를 손쉽고 편리하게 관리해주는 솔루션이다.

▷I-TRON(정보보안 관제 포탈)은 효율적인 IT보안관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SIEM이나 이상징후 탐지시스템에서 제공하는 공격정보, 보안정보 등을 통합해 관리하는 업무환경을 지원한다.

▷S-TRON(정보보안 위기대응 모의훈련)은 기업 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모의침투 이메일'을 발송한 후 대응 결과를 평가해 사전에 피해를 예방하고 보안인식을 향상시키는 훈련용 솔루션이다.

마블시스템 김미정 대표는 “2020년은 준비된 제품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와 기술지원을 바탕으로 매출성장과 고객확대에 주안점을 두었다. 한 해의 마무리가 다가오는 시점에서 돌이켜보면 국내 주요 금융기업, 공공기관, 하이테크 기업 등 굵직한 프로젝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고객 분야로 진출을 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며 “2021년도는 지속적으로 전문솔루션을 통한 자동화된 보안 관리 대응체계 구축을 목표로 기술지원과 서비스 품목 확대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라고 강조했다.

PASCON 2020 전시장 전경.
PASCON 2020 전시장 전경.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