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07:30 (토)
안철수연구소, 연말 온라인 보안 캠페인 전개
상태바
안철수연구소, 연말 온라인 보안 캠페인 전개
  • 길민권
  • 승인 2011.11.28 12: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고객에 가족 영화 예매권, 사용 기간 1개월 연장 혜택
안철수연구소(대표 김홍선 www.ahnlab.com 약칭 안랩)는 연말연시를 맞아 개인 및 기업 고객을 위해 다채로운 보안 캠페인을 전개한다.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4인 가족 영화 예매권과 2012년 달력, PC주치의 서비스 이용권 등 풍성한 사은품을 증정해 풍요로운 연말연시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기획됐다.
 
개인 사용자의 경우 12월 18일까지 ‘V3 365 클리닉 자녀PC보호’를 구매하는 고객 모두에게 서비스 사용 기간 1 개월 연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추첨하여 뽑힌 30명에게는 4인 가족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자녀의 무절제한 PC 사용과 바이러스 피해에 대한 걱정을 한 번에 덜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http://shop.ahnlab.com/jump/jsp/fp/event/2011/11_03/event.jsp)
 
‘V3 365 클리닉 자녀PC보호’는 인터넷 음란물 접속을 차단하고 컴퓨터 사용 시간을 관리할 수 있는 PC 관리 서비스인 ‘자녀PC보호’와 개인용 통합백신 서비스인 ‘V3 365 클리닉’를 결합한 것이다. ‘자녀PC보호’ 서비스는 지란지교소프트사의 ‘엑스키퍼 프리미엄’의 다른 이름이며, 가정에서 자녀가 올바른 PC 사용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업 사용자는 통합보안 기능과 전사 보안 관리 기능이 결합된 ‘V3 MSS’를 구매할 경우 ‘PC 주치의’ 시범 서비스를 무료 사용할 수 있다. ‘V3 MSS’를 구매하는 모든 기업에 90 일 간 5회까지 무료로 쓸 수 있는 이용권이 제공된다. 시스템 운영자가 따로 없는 회사나 업무 중에 발생하는 PC 문제로 곤란을 겪는 기업에 희소식이다.
(http://shop.ahnlab.com/jump/jsp/fp/event/2011/11_01/event.jsp)
 
‘PC주치의’ 서비스는 보안전문가가 원격으로 사용자 PC에 접속해 보안 문제는 물론 PC 사용 시 발생하는 각종 문제를 해결해주는 서비스이다. 그동안 개인에게만 제공해 만족도 94%의 호응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이번에 기업 고객에도 시범적으로 제공하게 됐다.
 
또한 같은 기간에 안랩몰에서 기업용 V3(PC방용 제외)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압축 프로그램인 ‘V3 Zip’ 1년 사용권과 2012년 안랩 캘린더를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로 V3 Zip으로 안전하게 압축하고, 안랩 캘린더로 2012년을 미리 계획할 수 있다.
(http://shop.ahnlab.com/jump/jsp/fp/event/2011/11_02/event.jsp)
 
안철수연구소 인터넷사업팀 민성희 팀장은 “개인이나 중소규모 기업의 보안 수준을 높이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시큐=길민권 기자]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