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9 10:40 (월)
제주도 서귀포시 독채 키즈펜션 ‘키즈코지’, 사계절 실내 수영장으로 각광
상태바
제주도 서귀포시 독채 키즈펜션 ‘키즈코지’, 사계절 실내 수영장으로 각광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5 17: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계절 여행객들이 끊이지 않는 제주도는 많은 펜션과 숙박 시설들이 있다. 그 중 아이들이 있는 가족단위 여행객을 위해 독채 키즈펜션으로 지어진 곳이 있어 각광 받고 있는데 바로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 동광본동로 34번길에 위치한 ‘키즈코지’펜션이다.
 
COSY(코지)는 북유럽, 특히 프랑스에서는 아늑하고 편안한 곳을 뜻하고 제주 방언으로 코지는 ‘곶’ 이란 뜻이며 바람이 많은 곶(보름코지) 또는 바다로 돌출된 곶(섭지코지)을 일컫는 말이다. kids(아이들)과 cosy(안락한, 편안한)을 뜻하는 키즈코지 펜션은 이름의 뜻이 그러하듯 편안하고 안락한 제주도 여행을 위한 공간으로 만들어졌다.
 
2015년 10월 1일에 오픈한 키즈펜션 키즈코지는 쾌적한 실내,실외 환경을 자랑하며 40평의 넓은 평수로 키즈놀이방, 침실 2개, 화장실 3개, 주방, (키즈)수영장, 거실, 실내외 테라스, 바베큐장 등이 마련되어 있다.
 
키즈펜션으로 지어진 만큼 아이들을 위해 이색적인 것들을 준비한 이곳은 사계절 이용 가능한 키즈 실내수영장이 구비되어 있고 키즈방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미끄럼틀 벙커침대, 장난감 등으로 가득 매워져 있다. 아이들과의 여행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바베큐장은 캠핑장의 분위기로 만들어 둔 이곳은 이뿐만이 아니라 내부는 화이트 톤의 우아함과 높은 천장으로 이색적인 펜션 분위기를 연출하고 고급스러운 친환경목재 자작나무를 사용해 펜션의 가구들을 채웠다.
 
펜션의 근처로 자동차 5분 거리 이내에는 항공우주박물관, 세계자동차박물관, 헬로키티아일랜드,토이파크, 소인국테마파크, 유리의성 등 10여개의 어린이 테마 파크가 밀집되어 있으며, 제주도의 명소인 중문관광단지, 협재해수욕장, 용머리해안, 산방산 등도 가까이 있어 이동이 편리한 지리적인 이점도 있다. 또 키즈코지에서는 고요하고 평화로운 제주 시골 마을을 대리 체험할 수 있어 아이들에게 뜻깊고 색다른 추억을 선사하기 안성맞춤이다.
 
키즈코지(키즈코지.com/)펜션의 오동화 대표는 “제주도에 많은 펜션이 있지만 특별히 아이들과의 여행을 위한 펜션은 많지 않다. 키즈펜션을 만들며 아이들이 있는 가족도 편안하게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와 제주도의 많은 것들을 체험하고 갈 수 있도록 키즈코지를 만들게 되었다. 아이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까지도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키즈펜션 키즈코지가 될 수 있도록 늘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제주도 서귀포시 안덕면의 키즈코지펜션(문의: 010-8663-7933)에 관하여는 키즈, 독채, 가족, 사계절수영장, 풀빌라, 프라이빗 펜션,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