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7 02:20 (토)
하퍼스테이블, LED 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 런칭
상태바
하퍼스테이블, LED 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 런칭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1.02 10: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하퍼스테이블 샌드아틀리에(라이팅)

주방놀이 장난감으로 사랑받고 있는 쁘띠엘린의 유아 역할놀이 전문 브랜드 하퍼스테이블에서 고객들의 많은 성원과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놀이 아이템으로 모래놀이 장난감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LED 모래놀이 샌드아틀리에(라이팅), 모래놀이 샌드아틀리에(베이직), 아틀리에샌드 3종이다.

하퍼스테이블의 모래놀이 장난감은 ‘아틀리에(화실)’ 컨셉으로 모래 놀이 고유 기능인 소근육, 두뇌 발달 기능을 넘어 아이들이 모래놀이 테이블 위에서 다양한 예술적 활동을 통한 창의력, 상상력을 키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특히 LED모래놀이 샌드아틀리에(라이팅)의 경우 라이팅 기능이 있는 테이블로 컬러 블록 놀이, 그림그리기 놀이 등 예술적 감각을 키울 수 있는 다양한 놀이 활동이 가능하다. 

아틀리에 샌드는 포슬포슬하고 부드러운 백사장 모래의 컬러와 촉감을 그대로 담은 프리미엄 샌드로 손에 묻지 않아 편리할 뿐 아니라 유럽 안전 기준(EN71)을 통과한 프리미엄 모래다. 

하퍼스테이블 관계자는 “앞으로도 아이들이 더욱 즐거운 놀이를 할 수 있는 놀이 제품들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사진- 하퍼스테이블 샌드아틀리에(베이직)

한편 신제품 모래놀이 샌드 아틀리에를 포함한 하퍼스테이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주방놀이 ‘쉐프 더 스마트’, 마켓놀이 ‘마켓H’, 크리에이터 놀이 ‘크리에이터 스튜디오’ 등의 제품들은 쁘띠엘린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