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20:00 (화)
이랜드 그룹에서 만든, 차원이 다른 켄싱턴리조트 분양 및 회원권 출시!
상태바
이랜드 그룹에서 만든, 차원이 다른 켄싱턴리조트 분양 및 회원권 출시!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4 0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다 20개 직영 호텔앤리조트를 운영중인 이랜드 그룹의 켄싱턴리조트가 국내 20호점인 켄싱턴리조트 지리산 하동점 신규 오픈을 기념하여 리조트 특별회원을 한시적으로 모집한다.
 
켄싱턴리조트는 1차 회원권 분양을 성황리에 마감하고 2차 분양승인 허가를 받고 회원을 한정 모집한다. 이번 신규 회원권은 켄싱턴리조트 회사보유분 구좌 중 일부에 한해 회원모집을 하기에 가입조건과 혜택이 파격적이다.
 
신규회원으로 가입시, 전국 14개 직영 리조트(설악비치, 서귀포, 해운대, 경주, 청평, 남원, 지리산하동, 충주, 제주한림, 도고, 포천베어스타운, 한국콘도 3개점)를 포함해 전국 6개 직영 호텔(켄싱턴 제주호텔, 켄싱턴호텔 여의도,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 대구 프린스호텔, 제주썬비치호텔)과 해외 사이판 코럴오션골프리조트를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애슐리, 자연별곡, 베어스타운 스키장, 한강 유람선 이크루즈, 경북권테마파크 대구 이월드, 실내 아동테마파크 코코몽키즈랜드 등 이랜드 그룹 계열사의 다양한 컨텐츠 혜택이 담긴 쿠폰북을 무료로 제공한다. 해당 쿠폰북은 가족 선물이나 사업장의 경우 직원, 거래처 선물용도로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우리나라 주요 명소에 위치한 켄싱턴 호텔앤리조트는 가을 단풍 여행지 곳곳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가을 단풍 여행지로 가장 유명한 곳인 설악산 주위에는 켄싱턴리조트 설악비치, 설악 켄싱턴 스타호텔이 위치하고 있다. 지리산 인근에는 켄싱턴리조트 지리산하동점, 켄싱턴리조트남원점이 있으며, 오대산 국립공원 인근에는 평창 켄싱턴플로라호텔이 위치하고 있어 연휴 및 주말을 이용하여 가을여행을 다녀오기에 적합하다.
 
켄싱턴리조트는 사용 일수가 적은 개인 고객들을 위한 실속형 회원권이 새롭게 출시하여 한정 분양하고 있으며, 신규가입 시 패밀리타입의 경우 4명, 스위트와 로얄 타입의 경우 6명까지 회원등록이 가능하기 때문에 가족 구성원이 회원권 하나로 나눠서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여 리조트 이용에 있어 보다 많은 가치를 누릴 수 있다.
 
이번 신규 회원권은 타입별로 패밀리 69.77m2(21평형), 스위트 87.77m2(26평형), 로얄 117.74m2(35평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양가격은 1,350만원-3,300만원까지 다양하다. 회원제와 등기제 중 선택이 가능하며, 이용일수까지 선택하여 회원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회원제의 경우 원금을 100% 반환해 주며 20년제와 10년제를 회원이 직접 선택할 수 있다. 각 타입에 따라 회원권 가격은 달라질 수 있다.
 
이랜드 관계자는 “켄싱턴리조트는 안정적인 재무 구조를 가진 대기업에서 운영 중이라 회원 권리를 안정적으로 보장할 수 있다”며, “켄싱턴리조트는 현재 국내 최다 20개 직영 호텔 및 리조트와 해외 4개 체인을 보유하고 있고, 이랜드가 2020년까지 150개 지점과 1만 8000개 객실을 갖춘 세계 10대 호텔레저 기업으로 성장하겠다는 미래의 사업계획을 밝힌 만큼 회원권 구입 계획을 가지고 있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켄싱턴리조트 2차 신규회원은 분양승인 허가를 받은 한정된 인원만 모집하기 때문에 조기마감될 수 있어 담당자에게 확인 후 가입해야 한다. 켄싱턴리조트 회원권에 대한 자세한 안내 및 책자 신청은 켄싱턴리조트(02-6670-3983)로 문의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