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6:50 (금)
학생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평택 입시미술 전문 ‘아이엠 미술학원’
상태바
학생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는 평택 입시미술 전문 ‘아이엠 미술학원’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3 17: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이후 평택과 안성에서 유일하게 서울대학교 합격, 8년 연속 홍익대 합격시킨 입시미술 전문 학원이 있다.  
 
디자인, 만화, 애니메이션, 수채화, 미대입시, 예고입시, 포트폴리오 등 미술에 관련된 모든 과목을 폭넓게 가르치며 학생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주고 인성교육까지 시키는 ‘평택 아이엠 미술학원’(blog.naver.com/changjo6231 / 031-651-3733)이 바로 그곳이다.
 
‘평택 아이엠 미술학원’은 선생님들이 밤을 새며 연구한 결과를 토대로 매월 전국 입시미술 연구 세미나와 전국 연합시험 등에 참석해 대학교별로 다양한 최근의 입시경향과 변화의 흐름을 깊게 분석하여 변화무쌍한 미대 입시 전형을 예측하고 합격으로 이끄는 최고의 입시 전문미술 학원이다.
 
암기식으로 그림 한 장을 그리는 단순하고 단편적인 교육에서 벗어나 기본과 원리를 가르치며 이를 바탕으로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창의적인 교육을 하는 평택 아이엠 미술학원은 서울대 합격, 홍익대 전원합격, 5년 연속 장학생 및 수석자 배출, 8년 연속 수시대박, 미대 실기대회 204명 수상, 2015년 수시 전원합격 등 불가능을 극복하는 쾌거를 이뤄내며 평택에서는 최고의 미대입시 전문학원으로 자리잡았다.
 
이러한 결과로 각지에 입소문이 나 미술을 배우는 자녀를 둔 학부모는 약속이나 한듯 이곳으로 모인다. 유일무이 실기를 가장 정확하고 섬세하게 가르치는 곳으로 평택 뿐만 아니라 타지역에서도 많이 찾아 평택을 중심으로 안성, 송탄, 안중까지 귀가차량을 운행한다.
 
빅5반, 고1반, 고2반, 고3반, 주말반, 중등반, 만화애니반, 디자인반, 미대입시반, 예고입시반 등 학년별, 전공별로 분리되어 철저한 담임제로 차별화된 수업이 진행되며 미술에 관련된 모든 것을 디테일하게 나눠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이곳은 평택에서 유일하게 디자인을 전공한 입시지도 22년 경력의 이기주 원장이 운영하는 곳으로 평택에 터를 잡은 지 10년째이다.
 
직접 지나온 세월을 되짚어 학생들에게 심리적인 편안함을 주며 차분한 마음가짐을 갖게해 부담감을 지우고 한층 더 미술과 더욱 가까워지도록 한다.
 
서울권 대학 진입은 물론 미대 입시중인 학생들의 현재 위치보다 더욱 좋은 학교로 진학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는 아이엠 미술학원은 실기 100% 선발하는 서울대학교를  실기합격 포함해서 평택에서 유일하게 3년 연속 합격시켜 자타로부터 학원의 실기력을 인정받고 있다.
 
또한 강사진에 많은 투자를 하여 경력 20년 이상인 전임선생님들이 매일 서울에서 출퇴근하며 입시지도에 매진하고 있는 평택 아이엠 미술학원에서는 실기를 그 어떤 학원보다 잘 가르쳐 좋은 대학을 보내는 것으로 유명한데, 입시 뿐만 아니라 인성교육까지도 중요시 해 더욱 큰 사랑을 받는 학원이다. 아이엠 미술학원을 다니면서 배우는 인성 교육을 기준으로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여 조금이라도 더 나은 삶을 살기를 바란다는 이기주 원장의 마인드는 한창 혼란스럽고 고민이 많은 시기인 중고등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준다.
 
미술을 비롯한 창조되는 모든 예술을 사랑한다는 평택 아이엠 미술학원의 이기주 대표는 "가장 실력 있는 곳으로 통하는 아이엠 미술학원이 단순이 그림만을 엄격하게 가르치는 곳이라는 편견을 깨고, 끝없는 관심과 사랑을 필요로 하는 사춘기의 청소년들에게 여러 방면으로 도움을 주는 곳이라는 것을 많이 알리고 싶다. 앞으로도 더욱 연구의 연구를 거듭하며 실력은 물론 학생들의 인성과 꿈까지 완성시키는 최고의 미술학원의 자리를 계속해서 굳건히 지켜나가겠다"고 전했다.
 
평택 아이엠 미술학원에 대해서는 입시미술, 미대, 만화, 안성, 송탄, 안중, 예고, 실기대회수상, 포트폴리오, 기초디자인, 학원, 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