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04:50 (목)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인천 송도맛집 ‘리미니가든’ 특별한 정보 알림!
상태바
가족, 연인,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인천 송도맛집 ‘리미니가든’ 특별한 정보 알림!
  • 데일리시큐
  • 승인 2015.11.03 17: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에는 바다면 바다, 쇼핑이면 쇼핑, 음식이면 음식 등 선택폭이 넓기에 인천 시민 뿐만 아니라 서울, 경기도 등등 외부에서 인천으로 많은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근래에 ‘인천’하면 가장 각광 받고 있는, 인천의 핫 플레이스인 송도에 특별한 맛집이 있어 화제다.
 
우리나라는 커피는 카페에서, 맥주는 맥주전문점에서, 와인은 와인하우스, 식사는 레스토랑, 이런 식으로 전문점을 찾아가는 따로따로 문화가 일반적이다. 한곳에서 식사와 술, 커피까지 다 해결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그리 많지 않다. 그러나 해외의 레스토랑은 그렇지 않다. 식사를 하며 와인 한 잔 곁들이고, 마지막은 커피로 마무리하는 건 특별하지 않은 일이다.
 
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8-1 NC큐브 커넬워크 201호에 위치한 ‘리미니 가든’(032-723-6699/ www.rimini.co.kr)은 위의 모든 것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다.
 
인천 송도맛집 리미니가든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매번 새롭고 신선한 메뉴를 고객들에게 선사하고 있다. 올해 8월에 출시한 신메뉴 ‘라따뚜이목살스테이크‘는 방문하면 반드시 먹어봐야 할 만큼 뛰어난 맛을 자랑한다.
 
런치메뉴로는 평일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식전빵+메인 메뉴1+음료가 9.900원부터 제공되고 있다.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메인메뉴로는 채끝부위를 사용한 스테이크 러브파스타 세트, 씨즐러 팬 스테이크, 크림소스가 가득 담겨져 있는 베이컨크림빠네 파스타, 고르곤졸라 피자이고 이외에도 각종 파스타, 샐러드 등 수십 가지의 메뉴를 겸비하고 있다. 그 중 리코타 치즈 샐러드의 원재료인 리코타치즈도 매일 매장에서 수제로 직접 제작하고 있다.
 
커플 데이트 코스, 가족 모임, 회사 회식 장소 등 리미니는 맛있는 음식과 부담없는 가격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착한가격, 최고의 음식, 친절한 직원을 모두 갖춘 송도 리미니 가든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하고 있으며, 주문은 오후 9시까지 가능하다. 리미니 전용 스탬프 쿠폰은 송도점 뿐만 아니라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사전에 미리 예약도 가능하다.
 
인천 송도 맛집 ‘리미니 가든’에 관하여는 데이트, 회식, 장소, 가족모임, 커넬워크, 이태리레스토랑,추천 등으로 검색하면 된다.
 
<정윤희 기자> jywoo@dailysec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