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7:30 (목)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1년 보증서비스로 분양 신뢰도 높여
상태바
고양이 분양샵 ‘가필드고양이’ 1년 보증서비스로 분양 신뢰도 높여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0.26 0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삶에 외로움이나 허전함을 느낄 때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경우가 많은데, 반려동물을 키우는 국내 인구는 이미 천만 명을 넘어선 상황이다. 반려동물로서 가장 선호되는 동물 중 하나는 고양이이다.

고양이는 기르는 데에 넓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고 하루는 홀로 방치하여도 별다른 문제가 생기지 않을 정도로 독립심이 강해 기르기 편한 것이 장점이다.

이러한 가운데, 고양이 전문 분양샵 ‘가필드고양이’가 부천, 일산 등 전국 각지의 애묘인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쇼룸을 운영해 상시 130여 마리의 건강한 자묘들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분양가를 자랑하기 때문이다. 현재 중저가의 분양가가 책정되어 있는 고양이들부터 특수 묘종과 철저한 혈통관리가 선행된 플레티넘 급의 고양이까지 확보하여 애묘인들의 선택을 돕고 있다.

또한 전문 브리더의 우수한 혈통관리를 시행하고 있으며 펫플래너가 매장에 상주하여 애묘인의 수요나 상황 등에 따라 최적의 반려묘들을 추천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분양 이후에 1년간 보증서비스를 제공해 분양 이후까지 책임을 지고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17년 간의 노하우를 토대로 다양한 서비스를 실시해 초보 애묘인을 돕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전문가가 분양 이전 꼼꼼한 묘종선별을 실시하고 있으며, 맞춤상담을 실시해 애묘인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하고 있다. 

귀여운 외모로 사랑받는 스코티쉬폴드와 먼치킨, 영국신사 같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브리티쉬숏헤어, 신비로운 분위기를 가진 고양이 러시안블루, 페르시안, 눈 주변에 아이라인을 그린 듯한 검은 띠가 있는 아비시니안 등 다양한 고양이들을 만나볼 수 있다.

가필드고양이는 인천 본점을 비롯해 강남, 수원 등 전국에 매장을 운영 중이며, 인터넷을 통해 분양 상담은 물론 분양 신청 및 예약까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