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2:35 (금)
대구결혼박람회, 전자랜드 수성점에서 10월 24~25일 이틀간 진행
상태바
대구결혼박람회, 전자랜드 수성점에서 10월 24~25일 이틀간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0.23 09: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미,안동,김천,상주 등 경북지역 예비부부를 위한 대구결혼박람회가 열린다.

이번 대구웨딩박람회는 대구웨딩컨설팅을 전문으로 진행한 OK웨딩이 주최한다. 해당 행사는 오는 10월 넷째주 주말인 24~25일 이틀간 전자랜드 수성점에서 진행될 계획이며, 대구웨딩준비에 대한 모든 것이 총망라되어 있어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 신랑, 신부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2020대구웨딩박람회에서는 폐백이나 예물을 비롯해서 대구웨딩스드메, 대구예식장, 대구웨딩스튜디오 등도 한 번에 둘러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행사를 주최한 OK웨딩은 결혼과 관련해 잔뼈가 굵은 업체로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현장에서 기존에 받았던 견적을 체크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정보의 비대칭성을 완화하기 위해 아낌없이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를 위해서 대구웨딩플래너들이 다수 현장을 방문해 대구웨딩정보를 공유하고, 컨설팅을 진행할 계획이다. 웨딩샵이나 스드메 등 지금까지 발품을 팔아야만 들을 수 있었던 견적이나 정보를 한자리에서 모두 들을 수 있어 예비 부부들에게는 유익할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인기 있는 웨딩홀은 무료로 섭외까지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계획이다. 제일 인기가 높은 피크 시간대도 이번 행사장에서 쉽게 예약할 수 있으며, 현장에서 다양한 패키지까지 계약할 수 있어 많은 방문객들의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일반적으로 유명하고, 인기 있는 예식장은 1년 전에 예약해도 힘들다는 말이 있을 정도지만, 대구결혼박람회를 통한다면 원하는 날짜와 시간대에 진행할 수 있다.

또한 대구웨딩박람회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먼저 방문만 해도 한샘키친의 나이프6종 세트를 증정받을 수 있으며, 가전 상담 시 2인 도자기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사전 참가 신청한 사람들은 20,000포인트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구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아직까지도 정보와 가격이 투명하게 공개되지 못하는 웨딩 산업을 조금이나마 탈바꿈하기 위해 이번 대구결혼박람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행사장을 방문해서 결혼에 대한 좋은 정보를 모두 얻어가시길 바라며 행복한 결혼 생활의 시작을 열어 드리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