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23 17:15 (금)
블루포인트파트너스-아이센스, 스타트업 육성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아이벤처스’ 진행
상태바
블루포인트파트너스-아이센스, 스타트업 육성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아이벤처스’ 진행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10.15 18: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 전문 액셀러레이터 블루포인트파트너스(대표 이용관)가 글로벌 바이오 센서 전문 기업 아이센스(각자 대표 차근식, 남학현)와 함께 스타트업 육성을 위한 오픈 이노베이션 프로그램 ‘아이벤처스(i-Ventures)’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진행하고 아이센스가 후원하는 아이벤처스는 헬스케어 및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를 선도할 혁신 스타트업을 발굴하는 프로그램이다. 의료 데이터 관리 솔루션, 헬스케어 플랫폼, 의료 기기 제조, 건강관리 서비스 앱 분야 스타트업을 찾는다.

오는 11월 24일까지 모집하며, 대상은 아이디어와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사업적으로는 초기 단계인 스타트업으로, 2인 이상으로 구성된 팀이나 예비 창업자다. 선발된 스타트업은 2021년 1월부터 약 3개월 간 연구개발 지원금 각 1천만 원, 블루포인트파트너스와 아이센스의 밀착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을 제공 받게 된다.

2014년 설립 후 약 160여 개 스타트업을 발굴, 투자, 육성해온 블루포인트파트너스의 집중 멘토링 및 아이센스의 사업화 가능성 검증 등이 핵심이다. 또한 3개월 간의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이 종료된 이후 파이널 데모데이를 통해 최우수 팀을 선발, 아이센스와 블루포인트파트너스로부터 시드 지분 투자를 유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벤처스 접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