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8:40 (목)
한솔넥스지, 2015 사물인터넷 전시회서 IoT 보안솔루션 소개
상태바
한솔넥스지, 2015 사물인터넷 전시회서 IoT 보안솔루션 소개
  • 길민권
  • 승인 2015.10.28 11: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eM2M 기반 IoT 보안솔루션과 다양한 M2M/IoT 보안게이트웨이 소개
한솔넥스지(대표 유화석)는 10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코엑스 전시홀에서 열리는 ‘2015 사물인터넷전시회’에 참가한다. 이번 행사에서 한솔넥스지는 자체 개발한 oneM2M 기반 IoT 보안솔루션과 다양한 M2M/IoT 보안게이트웨이를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전시회를 통해 처음 선보이는 신규 라인업은 사물인터넷 국제표준기술인 oneM2M Rel v1.0을 따르는 oneM2M 기반 IoT 보안솔루션이다. oneM2M은 미국, 유럽, 아시아를 대표하는 8개 표준화 기구와 약 210개 사 이상의 통신사, 벤더 및 솔루션 업체가 참여하는 사물인터넷의 사실상 표준화 단체로서 국내 사물인터넷 사업에 적용되고 있는 표준 기술이다.

 
특히, 한솔넥스지 IoT보안솔루션은 보안이 무엇보다 중요시되는 공공 및 제조 분야의 Private사물인터넷 서비스 구축에 적합하다.
 
한솔넥스지는 본 전시회에서 IoT보안게이트웨이(MN-CS)와 공통기능서버(IN-CSE) 연동, IoT보안게이트웨이(MN-CS)와 국내 통신사 oneM2M플랫폼 연동, IoT보안솔루션과 연동하는 스마트폰을 통해 경량디바이스(Sensor와 Actuator)를 직접 제어하는 사물인터넷 서비스를 시연할 예정이다. 진행되는 모든 시연은 보안 기능이 적용된 암호화 통신을 제공한다.
 
한솔넥스지 유화석 대표이사는 “지속적인 사물인터넷 보안기술연구를 통해 경량OS제어기술, 센서네트워크 보안기술 및 oneM2M보안솔루션 제품화 역량을 한층 강화해 왔다. 앞으로도 IoT서비스 환경에 적합한 보안솔루션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데일리시큐 길민권 기자> mkgil@dailysecu.com
■ 보안 사건사고 제보 하기

▷ 이메일 : mkgil@dailysecu.com

▷ 제보 내용 : 보안 관련 어떤 내용이든 제보를 기다립니다!

▷ 광고문의 : jywoo@dailysecu.com

★정보보안 대표 미디어 데일리시큐 / Dailysecu, Korea's leading security medi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