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3:20 (목)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해냄’ 5주간 겨울방학캠프 학생모집
상태바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해냄’ 5주간 겨울방학캠프 학생모집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30 11: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해냄기숙학원
사진 제공- 해냄기숙학원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해냄’이 예비고1, 2, 3들을 대상으로 5주간 겨울방학캠프를 운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겨울방학캠프는 수학집중반으로 운영될 예정으로 예비 고2 학생들을 위한 해냄28반과 예비고3 학생들을 위한 수학집중반 등으로 구성됐다. 1차 개강은 12월 27일, 2차 개강은 1월 3일 진행될 예정이다. 

5주간에 걸쳐 수학의 기본개념부터 심화과정까지 전 과정에 걸친 강의들이 진행될 예정이며, 수학진도 책임제를 통해 매주 배운 내용을 완벽하게 숙지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 학습일기 작성과 전문강사진이 진행하는 1:1 피드백을 통해 올바른 학습습관을 길러줄 예정이다.

사진제공= 해냄기숙학원
사진제공-해냄기숙학원

관계자는 “수학의 진도는 학생들의 이해도에 맞춰 진행되기 때문에 내신과 수능들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다.”라며 “용인지역의 베테랑 선생님들을 초빙해 과목별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며, 5주후 개별 연장 캠프도 가능해 부족한 부분들을 채워갈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냄겨울캠프는 방학동안만이라도 공부에만 몰입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들을 조성하고 있다.”라며 “하루 최소 11시간 이상의 학습시간을 보장하고 있으며,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수강생들이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최적의 여건들을 조성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단독 건물을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시설물들을 갖추고 있어 여학생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건강관리를 위한 학생들을 위해 필라테스 강의부터 헬스장을 비롯 상주하는 여성 생활 담임선생님들을 통한 꼼꼼한 생활관리까지 제공한다. 또, 침실은 2인실과 3인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샤워실과 화장실을 방마다 배치해 최적의 휴식조건들을 갖췄다. 

관계자는 “코로나 19의 여파로 위생팀을 꾸려 주기적인 청소와 소독을 실시하고 있다.”라며 “모든 강좌들은 소수정예로 운영되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여학생 전문 기숙학원 ‘해냄’의 수강신청 및 이용과 관련된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