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30 (목)
‘에이투’ 감성 홈캠핑 인테리어소품,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AT331
상태바
‘에이투’ 감성 홈캠핑 인테리어소품, 레트로 라디오 블루투스 스피커 AT331
  • 우진영 기자
  • 승인 2020.09.29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T소형가전 및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감성캠핑용품으로 추천받는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31에 대한 특가이벤트를 알렸다.

AT331은 출시부터 인테리어소품, 홈캠핑용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추천되고 있다. 에이투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10월 한 주 간 최대 30% 특가이벤트를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멀티미디어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31은 블루투스 연결 및 라디오, 디지털시계과 알람, USB재생 등 다양한 기능을 갖춘 스피커로 우드와 블랙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고급스러운 질감의 블랙과 원목의 나무결을 살린 우드재질은 제품의 퀄리티를 한번 더 살려준다. 멀티미디어 블루투스 스피커 에이투 AT331은 ATMS 유닛를 통해 강력한 출력과 생생한 음질을 구현해 스피커의 기본성능을 한층 높혔다. 

또한 에이투 AT331의 가장 큰 장점으로는 레트로 FM라디오 기능을 손꼽을 수 있다. 스피커에 버튼을 통해 채널음량 조절이 가능하며, 기본 제공되는 원적외선 리모컨을 통해 간편하고 작동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AT331은 디지털시계와 알람설정이 가능하고 알람설정은 최대 2개까지, 취침모드 설정이 가능해서 실용성 있는 실내 인테리어 소품과, 카페 등 매장스피커로의 활용 역시 가능하다.

인테리어 소품으로 에이투 AT331은 디자인적인 요소 외에도 USB재생과 SD카드, AUX유선연결 역시 큰 장점으로 다가온다. 기존 일반적인 블루투스 스피커는 USB재생이 불가능하며, 고가의 스피커에서만 지원이 가능했다. 에이투 AT331제품은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USB재생과 함께 SD카드, AUX유선연결이 가능해서 실외활동에서도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이는 캠핑, 등산용품, 여행준비물 추천에서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에이투 AT331은 블루투스 스피커로 최신 블루투스 버전인 5.0V를 지원하고 있으며 어디서나 사용하기 좋은 블루투스 스피커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AT331 블루투스 스피커는 우드와 블랙의 2가지 색상으로 출시와 감성적인 디자인, 다양한 기능 등으로 많은 추천을 받고 있다. 특히 인테리어소품이나 캠핑용품 등으로 관심을 보이며 AT331은 최적화된 제품이라고 판단한다. 에이투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이나 휴대용 스피커에 대한 특가 및 증정행사에 대한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한 성능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20, LGV50 ThinQ,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